온라인몰, 겨울상품 최대 92% 폭풍세일 돌입

온라인몰, 겨울상품 최대 92% 폭풍세일 돌입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05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몰, 겨울상품 최대 92% 폭풍세일 돌입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고 있지만 각 온라인몰에서는 겨울상품을 최대 92%까지 저렴하게 내놓으며 호응을 얻고 있다.

경기 불황이 지속되면서 실속 소비를 하는 ‘간장녀, 간장남’을 잡기 위해 평년보다 이른 클리어런스 세일에 돌입한 것. 지속되는 강추위와 맞물려 온라인몰에서는 시즌오프 및 이월상품 등 겨울상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마감 세일전이 계속되고 있어 알뜰 쇼핑족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스타일24의 이린희 마케팅 팀장은 “경기침체로 현명하고 알뜰하게 소비하는 간장남녀의 지갑을 열기 위해 각 온라인몰에서는 발빠르게 할인율 높은 클리어런스 세일전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며, “20년만의 추위 예보로 따뜻한 겨울상품을 준비하고자 계획했던 고객이라면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에서는 오는 16일까지 최대 92%의 할인율을 자랑하는 ‘2012 라스트 프라이스 오프(LAST PRICE OFF)’ 기획전을 진행한다. 대폭 할인된 가격에 브랜드 의류를 구입 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예스비, 지오지아, 코데즈컴바인, 푸마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세일을 통해 남녀 의류는 물론 스포츠, 유아동, 패션 잡화 및 화장품 등 패션, 미용관련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할인 이외에도 최대 22%의 쿠폰 증정 및 최대 10%의 적립이 가능한 것도 이번 기획전의 특징. 대표 상품으로는 캐주얼 브랜드 테이트의 ‘겨울 인기 후드 티셔츠 7종’ 1만 6000원, ‘아디다스 AC구스다운’을 56% 할인된 가격인 10만 8900원에 판매한다.

오픈마켓 옥션(www.auction.co.kr)에서는 추운 겨울 따뜻한 수면을 도와줄 겨울 파자마를 선보이며 ‘윈터 커플 언더웨어(Winter COUPLE UNDERWEAR)’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커플 파자마, 커플 잠옷, 커플 팬티 등 브랜드 소호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커플 언더웨어의 경우 1만원대의 제품들이 다수 구성돼 있으며, 커플 잠옷도 1만원 안팎으로 구입 가능해 연말 파자마 파티가 있다면 부담 없이 활용하기에도 좋다. 인기 있는 상품으로는 특가 제품인 ‘커플 상하 러블리 수면 잠옷’을 9900원, ‘캔디팝 커플 잠옷 세트’가 1만 3900원에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