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비비드걸 ‘출발드림팀2’ 패자부활전 통해 올라왔지만 아쉬운 패배

걸그룹 비비드걸 ‘출발드림팀2’ 패자부활전 통해 올라왔지만 아쉬운 패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8.05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비비드걸 ‘출발드림팀2’ 패자부활전 통해 올라왔지만 아쉬운 패배

▲ 사진=KBS 2TV '출발드림팀 시즌2' 캡쳐

걸그룹 비비드걸이 오늘 8월 4일 출발 드림팀 시즌2에 출연해 패자부활전 통해 준결승 진출권을 놓고 크래용팝과 대결했지만 아쉬운 패배로 4강진출에 실패했다.

예선전 2EYES와 대결에서 아쉽게 패배했지만, 이후 패자부활전에서 ‘난아’와 ’이새’가 쥬얼리와의 대결에서 승리를 거머쥐어 준결승 진출자 결정전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을 가였다. 준결승 진출권을 놓고 지목받은 팀은 에이스가 나와 1:1대결을 하는 코너 속에 작은 코너 ‘너 나와’에서 비비드걸의 멤버 ‘류린’이 나와 경기 초반부터 꼭 한번 대결해보고 싶다던 크레용팝을 선택해 크레용팝의 멤버 ‘금미’와 에이스결정전을 펼치게되었다.

순발력의 류린 힘의 금미의 대결 그 첫번째 경기 에서는 금미의 밀어내기에 위기에 빠졌지만 빠르게 돌아나와 반격에 나섰다. 하지만 금미의 3연속 밀어내기에 아쉽게 패배를 했다. 이어서 두번째 경기 둘 다 중앙를 차지하기위해 접전을 펼쳤다. 하지만 바닥에 묻은 머드에 미끌어지는 류린을 놓치지않고 밀어내며 비비드걸이 아쉬운 패배를 맛보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비비드걸(손하나, 리브, 크리스틴, 난아, 이새, 류린)과 함께 쥬얼리(하주연, 김은정, 박세미, 김예원),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 레인보우(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 쇼콜라(소아, 티아, 줄리앤, 멜라니), 크레용팝(엘린, 소율, 금미, 초아, 웨이), 타히티(정빈, 민재, 미소, 지수, 아리), 2EYES(이향숙, 김혜린, 이다솜, 정다은, 김연준), 등이 출연했으며 크레용팝이 결승전에서 달샤벳을 꺾고 챔피언에 등극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