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지원, ‘카레여왕’ CF서 카레먹방?! ‘무결점 피부+우아미’ 발산!

왕지원, ‘카레여왕’ CF서 카레먹방?! ‘무결점 피부+우아미’ 발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8.05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지원, ‘카레여왕’ CF서 카레먹방?! ‘무결점 피부+우아미’ 발산!

올 하반기 광고계와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는 신인배우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왕지원이 출연한 청정원 ‘카레여왕’ TVCF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카레여왕 CF는 유명 프로그램 ‘서프라이즈’를 패러디하며 이미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단순한 간편식이란 이미지를 갖고 있는 카레를 제대로 된 요리 수준으로 끌어올린 ‘카레여왕’은 우아한 매력을 지닌 왕지원을 캐스팅 하며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배가 시키고 있다.

이번 CF에서 배우 왕지원은 정갈한 단발머리에 은은한 파스텔톤의 블라우스로 우아하고 청순한 매력을 한껏 드러낸다. 감미로운 표정으로 카레의 깊은 맛을 표현한 표정연기가 눈길을 끌며 보는 이로 하여금 식욕을 자극 한다.

특히, 클로즈업 화면 임에도 불구하고 굴욕 없는 무결점 도자기 피부를 드러낸 왕지원은 여성 팬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CF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왕지원 청순미녀 인증~”, “식욕 제대로 자극하는 광고인 듯”, “피부에서 광채가 나네”, “새로운 먹방스타의 탄생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왕지원은 오늘(5일) 부터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굿닥터>에서 의국 4인방 중 유일한 홍일점인 소아외과 김선주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왕지원은 겉으론 어리버리해 보이지만 촌철살인 멘트로 선배들을 당황시키는 반전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