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팔아라, 그리고 나 주식회사의 대표가 되라’ 출간

‘나를 팔아라, 그리고 나 주식회사의 대표가 되라’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01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를 팔아라, 그리고 나 주식회사의 대표가 되라’ 출간

‘나를 팔아라, 그리고 나 주식회사의 대표가 되라’ 김좌환 저자는 검찰청에서 범죄수사를 하는 대한민국 검찰수사관이다. 또한 그는 범죄수사를 하면서 틈틈이 자기계발의 노하우를 치열하게 실천하면서 많은 직장인들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자기계발에 대한 강의도 한다.

저자는 지난 14년의 직장생활을 뒤돌아보며 스스로를 직원이라고만 생각한 자신을 오래전 사장으로 임명했다. 하지만 그런 사장으로서의 ‘역할과 의무’는 그를 더욱 힘들게 만들었다. 그럼에도 그는 그것을 흔쾌히 받아들였고, 수많은 인생의 목표들을 하나하나 이루어 내고 있다.

1천 번의 작심삼일의 실천으로 출간되는 그의 신간 ‘나를 팔아라, 나 주식회사의 대표가 되라’에는 그런 그의 열정과 신념이 담겨있다. 저자는 책을 통해서 그 어떤 사람이 무슨 소리를 하더라도 “스스로 자신의 삶의 주인공이 되는 법”을 야무지게 이야기한다. 자기 스스로 하나의 큰 회사가 되고 그 회사의 대표가 되어 나름대로의 멋진 개인 브랜드를 가지는 법을 전파한다.

또 독자가 새롭게 태어날 수 있게 도와주며 삶의 주인공이 되어 이전에 가지고 있던 수많은 문제들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게 해준다. 관계 속에서 일어나는 고민들, 즉 소통을 어떻게 할 것인가? 두 번 다시 돌아오지 않는 순간순간을 위해 시간 관리는 어떻게 할 것인가? 산도 옮겨버릴 강한 신념을 가지고 어떻게 목표로 다가갈 것인가?

냉철한 머리와 뜨거운 가슴 사이에서 조화롭게 균형을 잡으려면 무엇을 해야 하는가를 이야기하고 있다. “나 주식회사의 대표가 되세요”라고 말이다.

한편 이창호스피치리더십의 이창호 소장은 해피&북스의 자문위원을 맡고 있다.

출판 해피&북스 가격: 13800원

이창호스피치 소개: 2002년 10월1일 설립되어 창조시대, 스피치(소통)콘텐츠 전 분야를 아우르는 민간자격인 '스피치 지도사'를 최초로 개발하였다. 특히 대한명인(연설학)으로서 역사와 정통성을 자랑하며 스피치(소통)교육, 리더십교육, 이창호칼럼, 강연, 세미나, 방송, 경영컨설팅, 위탁교육훈련 및 라이프코칭 등, 스피치(소통)운동을 통해 창의적인 소통강국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