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암 허준' 정시아, 2년 만에 드라마 복귀 … 인빈 김씨로 첫 등장 !!

'구암 허준' 정시아, 2년 만에 드라마 복귀 … 인빈 김씨로 첫 등장 !!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7.30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암 허준' 정시아, 2년 만에 드라마 복귀 … 인빈 김씨로 첫 등장 !!

배우 정시아가 2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했다.

정시아는 지난 29일 방영된 MBC 일일 사극 <구암 허준> (극본 최완규, 연출 김근홍.권성창) 94회에서 선조의 총애를 받아 권세를 누리고 있는 ‘인빈 김씨’ 역(이하 인빈)으로 첫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인빈은 자신의 오라비와 함께 탕약을 준비해온 유도지(남궁민 분)를 향해 “내 유주부에 관한 이야기는 전해 들었소”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유주부가 날 위해 애 써준다면 나 또한 유주부한테 기회를 줄 것이요. 내 말이 무슨 뜻인지 알겠소?”라며 자신의 사람이 되어 줄 것을 제안했다.
이에 유도지가 “성심을 다해 모시겠습니다”라고 답하고, 선조가 인빈의 처소를 찾아와 각별히 챙기는 모습이 그려지며 인빈의 등장으로 인한 드라마의 향후 전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증폭됐다.

<구암 허준>에서 정시아는 데뷔 후 첫 사극임에도 불구, 위화감 없이 극에 자연스레 녹아드는 안정된 연기와 빼어난 한복 맵시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정시아 한복도 잘 어울리네”,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보니까 반갑다”, “라디오 톤이랑은 다른 느낌이네, 응원할게요”, “인빈 활약 기대할게요!” 등 뜨거운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인빈과 출세를 꿈꾸는 유도지의 만남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구암 허준>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