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특가 판매 ‘떠리데이’ 행사 실시

롯데닷컴, 특가 판매 ‘떠리데이’ 행사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29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닷컴, 특가 판매 ‘떠리데이’ 행사 실시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오는 30일부터 단 이틀간 인기상품을 특가에 만날 수 있는 ‘떠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떠리데이’ 행사는 매장 마감 전 특가 할인을 의미하는 ‘떨이’ 와 숫자 30을 뜻하는 ‘Thirty’의 의미를 동시에 담고 있다. 본 행사의 가장 큰 장점은 새것과 다름없지만 더욱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리퍼상품, 전시상품과 최종할인가의 상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는 것.

이번 ‘떠리데이’ 행사의 경우 롯데닷컴이 선정한 인기상품을 한정수량으로 만날 수 있는 ‘7월의 베스트상품’과 매달 알뜰 쇼핑 상품들을 만날 수 있는 ‘도깨비 아울렛 투어’ 등의 기획전 등으로 구성 됐다.

7월 ‘떠리데이’ 행사 추천 상품으로는 커피빈 매장에서 즐기던 커피를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즐길 수 있는 ‘커피빈 전시상품 한정판매 캡슐 머신 S04’와 lapalette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골드 말 장식의 포인트가 달린 ‘라빠레뜨 LUCKY HORSE SQUARE SATCHEL’ 등이 있다.

이번 달부터 처음 시작하는 ‘떠리데이’는 매달 30일 진행되며 31일까지 있는 달에는 이틀 간, 30일이 주말인 경우에는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롯데닷컴 마케팅기획팀 김은수 책임은 “매달 떠리데이 행사를 통해 새상품이나 다름없지만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리퍼상품, 전시상품들을 주로 소개할 계획”이며 “고객들이 30일이 기다려 지도록 보다 특별하고 알뜰한 가격의 상품을 준비하려고 노력했다”고 답했다.

한편, 롯데닷컴에서는 29일까지 KB국민카드로 10만원이상 구매 시 최대 10% 롯데포인트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상품(가전/가구 제외) 7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L포인트 최대 5000점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모바일앱에서 전결제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5% L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떠리데이’ 당일 인 30일부터는 롯데카드 구매사은 행사가 이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