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바캉스 물놀이에서 절대 포기할 수 없는 필수 아이템

바캉스 물놀이에서 절대 포기할 수 없는 필수 아이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29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캉스 물놀이에서 절대 포기할 수 없는 필수 아이템

지난 주말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 40만 명의 피서객이 몰리며 본격적인 휴가철 시작을 알렸다. 전국의 워터파크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내세우며 여름 피서객을 잡기에 분주하다.

최근에는 휴가지 패션이 중요해지면서 야구모자와 민낯보다는 스타일쉬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휴가지에서 좋은 추억을 남기기 위한 바캉스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포기할 수 없는 헤어스타일, 물에서도 자유로운 가발 ‘하이모 썸머쿨 넥사트’

대부분의 가발은 인모로 되어 있어 물에 젖으면 축쳐지고 마르는데 시간도 오래 걸려 평소 가발을 착용하더라도 물놀이를 할 때는 야구모자를 써버리는 경우가 많다.

국내 1위 가발전문기업 하이모에 출시한 ‘썸머쿨 넥사트’는 고열처리로 내열성이 강하고 큐티클층까지 재현하여 인모의 단점을 보완한 형상기억모발 넥사트모의 여름 버전 가발이다. 특히 수분함유율이 약 0.4% 정도로 수분함유율이 10%~20%인 인모보다 훨씬 낮아 물에 젖은 후에도 빨리 마를뿐만 아니라 쉽게 원형이 복원되어 언제나 휴가지에서 스타일리시한 헤어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

하이모 관계자는 “썸머쿨 넥사트는 독자 개발한 특수망 구조로 통풍성이 좋고 땀과 물에도 헤어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어 여름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며 “하이모의 26년 R&D 연구의 집약체인 넥사트모인만큼 워터파크, 바다에서 물놀이를 할 때도 가발손상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했다.

더욱 또렷한 눈매로 매력 발산하는 ‘엔프라니 워터프루프 젤리 펜슬 아이즈’

물놀이용 메이크업에서 빠질 수 없는 두 가지가 있다면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비비크림과 또렷한 아이라인을 만들어주는 아이라이너일 것이다. 이런 고객들의 니즈에 반영해 뷰티브랜드마다 워터푸르프 아이라이너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엔프라니의 ‘워터프루프 젤리 펜슬 아이즈’는 새틴 왁스와 퍼펙트 피팅 폴리머를 코팅해 피부에 밀착시키는 ‘롤-피팅 공법’으로 물은 물론 평소 땀과 피지에도 번짐이 없이 깔끔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 총 5가지 색상으로 스타일에 따라 선택가능하며 워터멜팅 펄로 포인트를 주어 선명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어 휴가지 패션 잇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순도 놓칠 수 없는 추억을 위해 스마트폰 방수 ‘디카팩’

휴가지에서 즐기는 신나는 물놀이도 좋지만 바캉스의 추억을 오랫동안 간직하기 위해서는 사진촬영이 빠질 수 없는 법. 물놀이 중에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방수케이스는 매년 여름마다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방수케이스 전문업체인 디카팩은 터치 기능이 기본인 전자기기의 트렌드에 발맞춰 디카부터 스마트폰, 10인치 이상의 태블릿PC까지 다양한 크기의 터치 방수팩을 선보였다. 전기가 통하는 재질을 사용해 물 속에서도 터치스크린 조작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투과율이 높은 PVC 재질을 사용해 선명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특히 방수팩 뒷면에 에어쿠션이 있어 떨어뜨려도 물 위로 떠올라 분실위험이 적어 물 속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