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젖병소독기 ‘뉴 레이퀸’ 8월 1일 출시 , “출시 전부터 반응 뜨거워”

젖병소독기 ‘뉴 레이퀸’ 8월 1일 출시 , “출시 전부터 반응 뜨거워”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26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젖병소독기 ‘뉴 레이퀸’ 8월 1일 출시 , “출시 전부터 반응 뜨거워”

(주)정환(www.readyhome.co.kr)은 자사의 젖병소독기 브랜드인 ‘레이퀸’의 업그레이드 모델 JHS-400을 신규 출시한다.

레이퀸은 그동안 자사의 카페를 통해 접수되는 엄마들의 요구를 충실히 반영해 4-5년의 짧은 기간 동안 네 번째의 업그레이드를 실시할 정도로 제품에 대한 애착과 고객과의 소통에 대한 열의를 보이고 있다.

‘뉴 레이퀸 젖병소독기(JHS-400)’의 8월 1일 출시에 앞서 하루에 수십통의 전화는 물론이고, 7월 26일까지 30명의 체험단&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는 ‘네이버 대표카페 지후맘’에도 700건 이상의 댓글이 달려 있을 정도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뉴 레이퀸 젖병소독기는 8월 1일 출시될 예정이며, 기존의 2013년형 젖병소독기 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모델로써 기존의 유아용품에서 볼 수 없었던 5가지 컬러의 디자인을 적용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펄코팅 처리를 하여 일반적인 생활 스크래치에 강하다. 또한 기존의 제품의 도어의 유리를 반사를 높힌 유리로 변경하여 적용하였으며 내부 스테인리스를 기존의 스테인리스보다 내구성이 우수한 스테인리스304 재질로 변경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