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후디스 ‘아기밀 홈쿡’ DIY원료형 이유식 국내최초 출시

후디스 ‘아기밀 홈쿡’ DIY원료형 이유식 국내최초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26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디스 ‘아기밀 홈쿡’ DIY원료형 이유식 국내최초 출시

산양분유로 잘 알려진 친환경 로하스 식품기업 일동후디스가 새로운 차원의 이유식 브랜드인 아기밀 홈쿡(HomeCook)을 출시했다. 완제품이나 레토르트 형식인 기존의 이유식 제품과 달리, 엄선된 이유식 재료를 나눠 포장하여 판매하는 아기밀 홈쿡은 엄마가 원하는 대로 선택하여 바로 조리할 수 있게 만든 신개념 D.I.Y(Do it yoursef) 이유식이다.

아기별로 다른 신체발달 정도나 식습관에 따라 알맞은 재료를 엄마가 직접 선택하여 맞춤형 이유식을 만들 수 있고, 남의 손이 아니라 엄마 손으로 만든 정성과 사랑이 담긴 이유식을 아기에게 줄 수 있다는 점에서 신세대 엄마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제조과정을 확인하기 어렵고 비용이 부담스러운 배달형 이유식에 비해서 직접 조리하니까 안전성 걱정이 없고 가격도 합리적일 뿐만 아니라, 재료를 직접 구입 손질하는 번거로움이 없다는 편리함까지 장점이 많기 때문이다.

유아식의 명가 일동후디스가 내놓은 제품답게 아기밀 홈쿡도 탁월한 품질과 안전성으로 승부하고 있다. 유기농 쌀에 소금 무첨가는 기본이고, 엄선한 국내산 원료를 깨끗하게 씻어서 그대로 동결건조(맛과 영양을 최대한 보존하는 공법)하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다. 또한, 집에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는 경우에 있을 수 있는 영양불균형 걱정을 막기 위해, 12가지 비타민 미네랄과 뉴클레오타이드, 올리고당 등이 함유된 후디스 비타민 미네랄 영양스틱이 함께 들어있어 더욱 믿음직하다.

아기밀 홈쿡은 ‘씻어나온 하얀백미’, ‘살아있는 푸른야채’, ‘곱게다진 튼튼소고기’ 등 재료별로 고를 수 있는 원료개별형 제품 8종으로 각각 6개월, 7개월, 9개월 이후 아기용으로 월령에 맞춰 먹일 수 있게 구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