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스카프' 식욕 무한 자극하는 ‘단체 먹방’!

걸그룹 '스카프' 식욕 무한 자극하는 ‘단체 먹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7.25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터질 것 같은 볼에도 초강력 귀여움 발사! 너도 나도 ‘광대 승천’!

걸그룹 '스카프' 식욕 무한 자극하는 ‘단체 먹방’!
터질 것 같은 볼에도 초강력 귀여움 발사! 너도 나도 ‘광대 승천’!

▲ 사진제공: 알파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걸그룹 ‘스카프(Skarf)’가 단체 ‘귀요미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3일(화) 소속사 알파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SNS에 허기진 배를 달래는 스카프의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모으고 있는 것.

사진 속에는 저마다의 음식을 들고 폭풍 흡입하는 스카프 멤버들이 담겨 있는 가운데 양손은 두둑이, 입안엔 한가득 음식을 물고 오물거리는 모습이 너무도 복스러워 보는 사람의 식욕을 무한 자극하고 있다.

특히, 금방이라도 터질 것 같은 빵빵한 볼은 상큼함의 대명사다운 초강력 귀여움을 발산하고 있어 절로 아빠미소를 짓게 만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카프는 지난 번 평균 5kg 감량을 가능케 만든 마법의 다이어트 비법이 화제가 되었던 터. 양배추, 호박 등의 풍부한 영양소를 자랑하는 저칼로리 음식은 스카프가 꾸준히 자기관리를 이어오고 있다는 것을 엿보게 하고 있다.

소속사 알파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활동이 중반부에 접어들었지만 아직 보여드릴 부분이 더 많기에 계속해서 꾸준한 관리를 해오고 있다.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랑스런 멜로디와 중독성 높은 알약춤이 인상적인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LUV VIRUS(러브 바이러스)로 극강의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있는 스카프는 오늘 8월 11일(일) 싱가포르에서 첫 쇼케이스를 열며 본격 해외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