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머 몸매 피어나인 은비, 쇼미더머니2 킹콩과 다정한 사진 “둘이 무슨 사이야?”

글래머 몸매 피어나인 은비, 쇼미더머니2 킹콩과 다정한 사진 “둘이 무슨 사이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7.2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어나인 은비, 에스크로 레이블 콘서트 시원한 모습 대기실 사진 공개 "첫 콘서트 너무 떨려요"

글래머 몸매 피어나인 은비, 쇼미더머니2 킹콩과 다정한 사진 “둘이 무슨 사이야?”
피어나인 은비, 에스크로 레이블 콘서트 시원한 모습 대기실 사진 공개

여성 3인조 보컬 피어나인의 멤버 은비와 쇼미더머니2의 킹콩과 함께 찍은 대기실 사진이 눈길을 끈다. 

미인대회 출신인 떠오르는 섹시 아이콘 피어나인의 은비는 개인 SNS에 소속사 에스크로 레이블 콘서트 시작 전 대기실에서 찍은 셀카 사진을 올려 화제다.

사진 속 은비는 떨리는 첫 무대 리허설을 앞두고 글래머 몸매가 돋보이는 가슴이 파인 짙은 회색 민소매를 입은 채 대기실에서 귀엽고 섹시한 포즈를 취했다. 개제된 또 다른 사진은 공연 후 M.net 쇼미더머니2의 킹콩과 어깨동무를 하고 다정한 투샷을 자랑했다.

피어나인의 은비와 킹콩은 같은 소속사 에스크로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남다른 친분을 보인다. 은비는 개인 SNS에 사진과 함께 "연습 전 이제 내 생애 보정은 없다ㅋㅋ막이래", "요즘 쇼미더머니로 핫한 킹콩오빠랑 함께ㅋㅋ후훗"이란 글을 개제했다.

에스크로 첫 번째 레이블 콘서트는 지난 24일 소속 가수 피어나인과 킹콩 외 최근 JTBC '히든싱어' 이수영 편에서 우승한 우연수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미토와 프로듀서들의 밴드로 이루어진 에스크로 밴드, 처음으로 공개하는 여성 신예 인디밴드 허그앤키스의 무대로 꾸며졌다.

한편, 여성 3인조 보컬그룹 피어나인은 에스크로 레이블 콘서트를 성공리에 끝마치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