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예비 신혼부부 위한 신제품 출시

이브자리, 예비 신혼부부 위한 신제품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23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브자리, 예비 신혼부부 위한 신제품 출시

무더운 더위와 장마가 반복되는 7~8월은 결혼 비성수기다. 장마가 끝나고 더위가 차차 가시기 시작하는 9월부터 결혼식장이 붐비기 시작한다. 하지만 혼수시장은 결혼 전 미리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 의해 8월부터 성수기를 맞이한다.

침구 전문기업 이브자리(대표 고춘홍)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현대적 감각이 돋보이는 혼수용 신제품 3종을 23일 출시했다.

‘큐비즘’은 심플한 모노톤 컬러에 다이아몬드 패턴이 반복적으로 가미된 디자인의 제품이다. 블루그레이 컬러에 심플한 패턴이 어우러져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심플하면서도 개성 있는 디자인을 찾는 신혼부부들에게 추천한다.

‘글리터’는 가장 모던한 디자인이다. 전체적으로 그라데이션된 연한 그레이 컬러에 은은하게 반짝이는 실버 패턴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가장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가구와도 잘 매치할 수 있다.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런 디자인을 선호하는 신혼부부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세련된 파스텔 톤 컬러에 잔잔한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보앤’은 심플하면서도 로맨틱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차렵 머릿단에 겹프릴을 달아 발랄함을 더했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이다. 취향에 따라 블루와 핑크, 두 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이브자리 홍보팀 고현주 팀장은 “침구 시장에서 8월은 가을 혼수시장을 여는 성수기에 들어서는 아주 중요한 시기”라며 “올 가을 혼수 시장 특수를 기대하며 개발된 이번 신제품들은 예비신혼부부 200여명을 대상으로 한 품평 앙케이트를 통해 33대 1의 경쟁을 뚫고 선정된 혼수용 제품들”이라고 소개했다.

가격은 ‘큐비즘’ Q사이즈set(이불커버, 매트리스커버, 베개커버 2장) 325,000원, ‘글리터’ Q사이즈set(이불커버, 매트리스커버, 베개커버 2장) set 340,000원, ‘보앤(아사)차렵’ D사이즈 69,000원, S사이즈 62,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