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포털 1위 ‘이지데이’, 임신축하 특별 선물 ’해피박스' 출시

여성포털 1위 ‘이지데이’, 임신축하 특별 선물 ’해피박스'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22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신축하 선물상자 출시!

회원들을 대상으로 큐레이션 커머스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펼쳐온 이지데이가 임신을 준비하는 과정에서부터 임신 축하를 위한 특별한 박스를 론칭했다.

바로 ‘해피 박스’로 이 제품이 더욱 주목 받는 이유는 기존의 견본품 구성이 대다수였던 체험 박스가 아닌 본품 구성으로 제품 하나하나에 임산부와 아기의 건강을 위한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들로 채워져 있어 받는 사람에게 진심을 전달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구성품으로 벌써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소중한 아기를 맞기 위한 첫 발걸음 ‘아가맞이 상자’

임신을 하겠다는 순간부터 엄마의 마음가짐은 달라진다. 먹는 것도 마시는 것도 심지어 입는 것까지 세심한 준비가 필요하다. 이지 데이의 아가맞이 상자는 이런 엄마의 마음을 그대로 담았다.

박스 기획자가 실제 난임을 겪었던 경험담을 바탕으로 임신을 위해 따뜻한 몸을 유지하기 위한 제품 중심으로 구성되었다. 국내산 팥과 쑥, 구절초, 민들레와 같은 약초를 면 100%에 넣어 언제든지 배를 따뜻하게 감싸줄 천연 팥 찜질 팩과 국내산 약초로 천연 염색한 쑥 팬티가 대표적이며 강화도 해풍과 약쑥으로 만든 강화사자발약쑥, 국내산 100%의 호두, 잣, 감말랭이로 이루어진 우리견과 한줌, 카페인이 없는 1등급 클래스로만 만든 루이보스 차가 담겨져 있다.

[구성품]

슈가팜 팥찜질팩(1포), 천연염색 쑥 팬티(1장), 강화사자발약쑥 진액(2포), 우리견과 한줌(2포), 루이보스 티(1팩)

아기와의 만남에 한걸음 더! ‘시작하는 상자’

드디어 찾아온 임신의 소식! 하지만 빠르게 찾아오는 엄마의 몸의 변화는 당황스럽다. 특히 첫 아이라면 허둥지둥 제대로 챙기기가 어려운데 해피 박스의 시작하는 상자는 이 시기에 꼭 필요한 특별한 제품들을 담아 임신을 축하하는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일반적으로 임산부에게 엽산은 필수 영양제로 알고 잘 챙겨 먹지만 칼슘 보충의 중요성은 간과한다.

시작하는 상자의 마미양은 모유와 가장 유사한 산양유로 만들어진 건강 기능 식품으로서 풍부한 면역성분으로 흡수율이 가장 뛰어난 수용성 단백질인 유청 단백질의 함량이 가장 높고 칼슘, 비타민A 등 임신부와 태아에게 꼭 필요한 필수품 중 하나이다.

또한 태교에 좋은 국악 음반과 그림책인 머리끝에 오는 잠과 이지데이 선배 맘들의 노하우를 모은 이지데이 육아 가이드는 엄마 뿐만 아니라 아빠와도 아기에 대해 함께 느끼고 배울 수 있으며, 전남 해남에서 재배하는 현미 5종과 토종 검정 보리로 만들어진 더 고소한 오색누룽지 미숫가루 미(米) 라떼는 입덧에 지친 임신부들에게 안성 맞춤이다.

[구성품]

마미양(1통), 머리끝에 오는 잠(1권), 이지데이 임신 출산 백과(1권), 우리견과 한줌(3포), 미숫가루(1포), 루이보스 티(1팩), 임산부치약(1개), 황금터 말린 고구마(1포)

아기와 함께 믿고 먹을 수 있는 ‘자연담은 상자’

인스턴트와 화학 약품으로 처리된 각종 먹거리의 홍수로 엄마의 걱정거리는 늘어난다. 이런 엄마들의 마음을 헤아려 소신을 갖고 정직하게 만들어진 간식들을 직접 맛보고 따져가며 자연담은 상자에 담았다. 고창 황토밭에서 자란 100% 국내산 호박 고구마를 말린 황금터 말린 고구마는 무첨가, 무방부제, 무색소로 제작되었으며 100% 국내산 과일 외에 다른 첨가물 없이 저온 열풍 건조 방식으로 만든 아비삭 과일칩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건강한 간식들이다.

[구성품]

우리견과 한줌(7포), 오색누릉지 미숫가루(2포), 루이보스 티(1팩), 황금터 말린 고구마(1포), 아비삭 과일칩(2포)

여성포털 이지데이 기획팀 이지은 팀장은 “해피 박스는 출산 축하 선물은 다양한데 임신 축하 선물은 적당한 게 없다는 데에서부터 시작된 프로젝트로 임신과 출산 육아까지 실제 경험담을 바탕으로 우리 아이에게 주고 싶은 좋은 제품들을 직접 발로 뛰며 조사하여 만든 자부심 있는 구성품들이다. 현재 임신을 준비 중인 분들에게 용기와 희망의 선물이 되길 바라고 출산하신 분들에게는 더욱 큰 기쁨과 행복으로 다가가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해피 박스는 구성품, 설명 메모, 손편지가 함께 첨부되며 현재 키우는 상자(임신중기), 무르익는 상자(임신후기), 아가랑 상자(출산축하)가 출시 예정이다.

해피 박스는 웹사이트(http://happybox.ezday.co.kr/app/)와 모바일(http://m.happybox.ezday.co.kr/app/)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