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르망 대회 아우디(Audi) 우승 기념 이벤트 진행

2013 르망 대회 아우디(Audi) 우승 기념 이벤트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10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올해 90회 맞은 2013 르망 24시 대회 우승!

아우디가 올해로 90회를 맞은 2013 르망 24시 대회의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이번 우승은 통산 열 두번째로 더욱 화제가 되었다.

이에 아우디 국내 공식 딜러인 태안모터스는 이를 기념해 7월 한 달 동안 ‘The Best quattro 12’라는 이름의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안모터스 영업총괄인 김용욱 전무이사는 “아우디가 르망 24시 레이스 대회에서 우승을 열 두 번이나 차지한 것은 아우디만의 뛰어난 기술력을 전 세계에 다시 한번 널리 알리는 사건이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전보다 더욱 다채로운 형태의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는 총 세 가지로 나뉘어 진행된다. 가장 먼저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인천, 일산, 용산, 목동에 위치한 태안모터스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계약을 진행한 고객 중 90명을 선정해 고급 아우디 키홀더를 증정하며 아우디 차량 출고고객 중 열 두명을 선정해 르망 24시 대회의 주역인 아우디 R18 e-tron의 모형을 증정한다. 당첨자 추첨은 8월 5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두번째로는 출고고객들을 위주로 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아우디 오너가 된 것을 기념하는 의미로 아우디 차량을 출고하는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 고급 라미나 우드 액자에 넣어 증정한다. 이외에도 A6 차량 출고 고객들에게는 러버매트를, A4 차량과 A5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들에게는 아우디 머플러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태안모터스 전시장을 방문하는 내방객들 전체를 위한 뮤지컬 티켓 이벤트가 있다. 전시장을 방문해 고객 DB를 작성하고 경품함에 명함을 넣어 응모하는 고객들 중 총 네 명을 추첨해 유명 뮤지컬인 시카고의 VIP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한다.

‘The Best quattro 12’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태안모터스 홈페이지(www.teianmotor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르망 24시 레이스 대회는 올해로 90회를 맞는 자동차 경주 대회다. 매년 6월 프랑스 르망에서 가까운 라 샤르트 경주장에서 열리기 때문에 ‘르망 24시’라는 대회명을 갖게 되었다. 스피드를 가르는 일반적인 자동차 경주 대회와 달리 경주장 서킷을 24시간 동안 누가 가장 많이 도는지를 따져 우승자를 가린다. 때문에 자동차의 내구성과 기능성이 여실히 드러나, 매년 우승차량의 제작 기술력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곤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