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대한민국 홈쇼핑 우수제품 전시회 ‘2013 서울소싱페어’ 개최

대한민국 홈쇼핑 우수제품 전시회 ‘2013 서울소싱페어’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08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홈쇼핑 우수제품 전시회 ‘2013 서울소싱페어’ 개최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는 8월 22일부터 25일까지 SETEC(서울무역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3 서울소싱페어’ 참가업체를 7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SBA가 주최하는 ‘2013 서울소싱페어’는 중소 기업의 제품 홍보 및 신규 판로 개척, 수출 확대를 적극 지원하고자 마련된 전시회이다. 행사는 뷰티, 생활/주방, 식품, 가구, 가전 등 홈쇼핑 히트상품 및 중소기업 우수제품 전시회와 국내외 대형 유통사 MD-중소기업 입점 상담회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국내기업 외 중국 홈쇼핑 관련 유력 바이어와 해외업체가 참가하여 중소기업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홈쇼핑 특별 생방송과 유통시장 진출 전략 세미나, 쇼호스트 대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하여 참가기업 및 관람객에게 유익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정익수 SBA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전시회를 중소기업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을 보다 높이고 제품의 판매 촉진 및 수출 증대는 물론 품질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행사로 만들어갈 것”이라며, “대기업과 중 소기업이 동반성장해 나갈 수 있는 상생교류의 장을 마련하여 대한민국 대표 홈쇼핑 우수제품 전시회로 육성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SBA는 동 전시회의 공동주관사인 우리전람과 GMC Korea의 민간리소스 활용을 통해 전문성을 확보하고 서울시와 중소기업중앙회 등 정부 유관기관의 후원을 받아 행사의 내실을 더했다고 밝혔다.

전시회 참가 관련 자세한 사항은 2013 서울소싱페어 전시사무국(TEL : 02-2222-3846/02-852-84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