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 모델 미란다 커, 완벽 몸매 비결은 레몬워터와 요가?

톱 모델 미란다 커, 완벽 몸매 비결은 레몬워터와 요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7.0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 모델 미란다 커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 시즌2’에서 그녀만의 시크릿 라이프 공개해 화제

톱 모델 미란다 커, 완벽 몸매 비결은 레몬워터와 요가
톱 모델 미란다 커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 시즌2’에서 그녀만의 시크릿 라이프 공개해 화제

▲ <이미지 출처 : 카파>

세계적인 톱 모델 미란다 커가 지난 4일 방송된 ‘MBC MUSIC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에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그녀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공개해 화제다.

어려서 체조선수로 활동하고 영양학을 공부한 미란다 커는 무엇보다 몸의 균형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이 날 방송을 통해 외면뿐만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을 가꾸는 본인만의 비법을 MC 손담비와 이현이에게 전수해주었다.

미란다 커는 매일 아침 신선한 생수에 레몬즙을 더한 레몬 워터를 마셔 몸 안에 독소를 배출하고 몸을 맑게 한다며 두 MC에게 직접 준비한 레몬 워터를 권하기도 하였으며, 자신의 완벽한 S라인을 유지하는 비법 중 하나로 요가를 소개했다. 특히 미란다 커는 양손과 발을 바닥에 대고 상체를 들어 올리는 아치 자세부터 매끈한 허리라인을 만들 수 있는 트위스트 자세까지 고난이도의 동작들을 놀라운 유연성으로 거뜬히 소화해 내는 등 다양한 요가 동작을 손담비와 이현이에게 직접 가르쳐 주며 10년 내공의 요가 고수다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와 더불어 이날 방송에서 미란다 커와 두 MC들의 운동 패션도 화제가 되고 있다. 미란다 커는 그녀의 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한 오렌지 컬러의 심플한 기능성 티셔츠에 타이트한 레깅스를 매치해 완벽한 바디라인을 뽐냈으며, 손담비는 숄더 부분에 트임이 있는 독특한 디자인의 탑으로 은근한 섹시미를 연출했다. 미란다 커와 두 MC가 운동 하는 장면에서 입은 의상은 모두 이탈리아 정통 스포츠 브랜드 ‘카파’가 올 봄 새롭게 론칭한 여성라인 ‘카파 포 짐(KAPPA FOR GYM)’ 제품으로 알려졌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신이 내린 몸매 미란다 커’, ‘몸매가 예쁘니 운동복을 입어도 아름답다’, ‘손담비와 이현이도 미란다 커 못지 않게 예쁘네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