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드라마 지성이면감천 ost ‘나에게는’ 5일 12시 음원 공개

일일드라마 지성이면감천 ost ‘나에게는’ 5일 12시 음원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05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일일드라마 지성이면감천 ost part.2 ‘나에게는’이 5일 첫 음원 공개를 한다.

얼짱에 섹시허스키를 겸비한 인소윤(33)이 노래한 ‘나에게는’은 그동안 주인공 최세영(박세영 분)과 한재성(유건 분)의 러브 테마곡으로 드라마에서 노출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아왔다.

‘나에게는’은 보사노바풍으로 따뜻함이 절로 느껴지는 노래로 연인들이 함께 들으면 사랑하지 않을수 없는 초강력 러브 송이다.

이 노래를 만든 작사가 지미선과 작곡가 박진호는 2006년 mbc대학가요제 대상 출신으로 또다른 화제이다.

노래를 부른 가수 인소윤은 2000년 km뮤직스타가요제 대상 출신으로 2004년에는 자신의 1집 앨범을 내고 데뷔했으며 영화 ‘진실게임’, ‘마이캡틴 김대출’, 드라마 ‘가을동화’, ‘백수 탈출’, ‘보해양조’, cm송, 가수 데니안, 나우탄, 갈갈이패밀리 앨범, 양파&미호 앨범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과시했다.

또 애경 모델로 활동해 ‘얼짱 가수’로 알려져있다.

드라마 ost 제작사인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이번 드라마 ost의 기본 컨셉은 “따뜻함이 묻어나는 사랑의 속삼임과 설레임”이라며 “인소윤의 음성은 싱크로율 100%로 초절정 감동을 주기에 충분하다”고 전했다.

‘지성이면 감천’은 지난 4월 29일 첫방을 시작해,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8시 25분 KBS1TV를 통해 방송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