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 전 멤버, 배우 한예원 홍콩서 무결점 몸매 과시! 비결은?

‘슈가’ 전 멤버, 배우 한예원 홍콩서 무결점 몸매 과시! 비결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7.05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보 촬영장서 군살 제로 비키니 패션 과시

‘슈가’ 전 멤버, 배우 한예원 홍콩서 무결점 몸매 과시! 비결은?
화보 촬영장서 군살 제로 비키니 패션 과시

▲ 사진 제공 =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슈가의 원년멤버였던 배우 한예원이 무결점 몸매를 과시했다. 홍콩의 도심을 배경으로 아찔한 비키니 자태를 선보인 한예원이 부러움 섞인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혜원은 화보 촬영 차 방문한 홍콩 현지에서 찍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높은 빌딩들이 빼곡히 들어선 홍콩의 한 야외 수영장. 무릎까지 내려오는 블랙 롱카디건 속에서도 그녀의 빼어난 각선미가 드러난다.

스마트폰 카메라로 찍은 무보정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군살 제로의 가녀린 팔다리와 늘씬한 각선미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어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건강해 보이는 구릿빛 피부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그녀의 몸매 유지 비결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예원은 “화보촬영차 홍콩에 왔는데 평소에도 즐겨하던 수영, 스킨스쿠버, 골프를 맘껏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 틈틈이 테니스도 하고 다양한 운동 즐긴다. 건강한 몸매뿐만 아니라 매사 즐겁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게 되는 것이 운동의 가장 큰 매력이다”라고 운동 마니아다운 비법을 전하기도 했다.

최근 배우 기태영, 이현진, 홍수아 등이 속한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한예원은 차기작 선택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모습. 한예원은 “여러 작품에서 제의가 들어왔고 소속사 측과도 논의가 오가고 있다. 배우로서 나의 모든 역량을 펼칠 수 있는 작품을 선택할 것이다”라며 오랜만에 복귀에 진중한 자세를 보이기도 했다.

지난달 프로야구 홈팀 한화와 기아의 경기에 시구자로 나서 ‘모범시구패션’으로 화제를 낳기도 했던 한예원은 화보 촬영 일정을 마무리 짓는 대로 복귀작을 결정하고 배우로서 팬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