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미스터(MR.MR) 오늘 첫 미니앨범 음원 공개! 7월 가요대전 도전장!

미스터미스터(MR.MR) 오늘 첫 미니앨범 음원 공개! 7월 가요대전 도전장!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7.0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미스터(MR.MR) 오늘  첫 미니앨범 음원 공개! 7월 가요대전 도전장!

5인조 남성그룹 미스터미스터가 첫 번째 미니앨범 ‘WAITING FOR YOU’를 발표하며 7월 가요대전에 뛰어든다.

미스터미스터는 5일 낮12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Waiting for you’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남자 중의 남자’만 모인 그룹답게 멤버 전원이 모델을 연상시키는 외모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데뷔 당시부터 큰 관심을 받았던 미스터미스터는 이번 미니 앨범을 통해 한층 깊어진 감수성과 더욱 고급스러워진 남성미를 특유의 퍼포먼스로 표현할 계획이다.,

보이그룹과 남성그룹의 경계선을 아슬아슬하게 넘나드는 이중적 매력이 미스터미스터만의 강점이다. 1일 공개됐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석양 아래서 사랑하는 여인을 떠나 보낸 남자들의 고독한 모습으로 여심을 훔쳤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를 기다리겠다는 애절한 마음을 남성적인 보이스로 전달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타이틀곡인 ‘Waiting for you’는 익숙하게 느껴지는 멜로디로 한 번만 들어도 쉽사리 잊혀지지 않는 중독성을 선사한다. 무대에서는 강한 비트와 화려한 신스 편곡으로 미스터미스터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각적인 퍼포먼스가 절정을 이루며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남성미 넘치는 콘셉트에도 불구하고 이번 미니앨범 ‘Waiting for you’는 12금 판정을 받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멤버 태이는 트위터를 통해 “아쉽게도 19금이 아닌 12금! 너무 세죠? 뮤비에서 키스신 시도만 해서… 순수하게 음악으로 12금 이상 팬 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며 이번 앨범의 수위를 언급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미스터미스터는 7월 5일 음원 공개와 동시 MBC 쇼!음악중심 무대를 통해 컴백하며 SBS 인기가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