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 액트, 7월 4일 전세계 최초 개봉

식스 액트, 7월 4일 전세계 최초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03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스 액트, 7월 4일 전세계 최초 개봉

산세바스찬국제영화제 수상작이자, 하이파국제필름영화제 수상, 트라이베카영화제 노미네이트로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는 영화 <식스 액트>가 7월 4일(목) 전 세계 최초로 국내 온라인에서 개봉한다.

개봉에 앞서 농밀하고 다채로운 색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예고편을 공개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식스 액트>는 전 학교에서 잘 적응하지 못했던 길리(시반 레비)가 새로운 인연을 바라며 전학을 선택하고, 전학 온 학교에서 새로운 친구를 사귀기 위해 SNS를 통해 자신의 프로필을 등록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길리의 프로필을 본 토머와 옴리는 그녀에게 연락하게 되고, 그들을 만난 길리는 토머에게 마음이 가지만 그는 쉽사리 그녀에게 마음을 열지 않는다. 자신에게 마음을 열지 않는 토머 곁에서 맴돌던 길리는 토머와 늘 같이 다니고 자신에게 관심을 표현하던 옴리에게 마음을 열고 그와 관계를 갖게 된다.

같은 학교 여자애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옴리, 토머와 관계를 가졌다는 소문이 돌고 소문에 대해 친구들이 묻자 그녀는 그들과의 관계에 대해 자랑스럽게 내뱉는다. 그들과의 관계가 특별하다고 믿었던 길리, 그러나 옴리는 자신뿐 아니라 다른 남자들에게도 길리를 소개해 주고 관계를 갖기를 종용하면서 새 학교에서 새로운 인연을 바랐던 그녀의 생각과 상황은 점점 다르게 흘러가기 시작하고, 그릇된 길을 걷게 되는 자신에 대해 어렴풋이 깨닫지만 길리의 곁엔 그녀를 말리거나 말려주는 어떤 이도 존재하지 않아 한없이 나락으로 떨어지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