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구, 정우성, 한효주 '감시자들' 주요 예매 사이트 1위 석권!

설경구, 정우성, 한효주 '감시자들' 주요 예매 사이트 1위 석권!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03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극장가 ‘감시 돌풍’ 본격 스타트!

쟁쟁한 할리우드 경쟁작 제치고 예매율 1위 등극!

<감시자들>은 자신의 정체를 감춘 채 흔적조차 없는 범죄 조직을 쫓는 감시 전문가들의 숨막히는 추적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다. ‘감시 전문가’라는 신선한 소재를 통한 새로운 긴장감의 추적 액션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키며 폭발적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감시자들>이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의 실시간 예매율 집계에서 43%에 육박하는 높은 점유율로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맥스무비, 예스24, 티켓링크, CGV, 메가박스 등 모든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율 1위를 석권했다.

이는 동시기 개봉작인 조니 뎁의 <론 레인저>, 브래드 피트의 <월드워Z> 등 쟁쟁한 할리우드 경쟁작을 모두 제친 결과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평단과 관객의 만장일치 호평과 함께 개봉 전부터 기대를 고조시켰던 <감시자들>은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후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에 내줬던 예매율 1위 왕좌를 2주 만에 탈환, 여름 극장가 한국 영화의 강력한 힘을 보여주고 있다.

개봉일 10시 기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에서 42.7%(44,291장)의 점유율과 사전 예매량을 기록한 <감시자들>은 지난 해 7월 5일 개봉하여 450만 여 관객을 동원한 <연가시>의 동시기 예매율 17.2%(24,993장)의 두 배를 훌쩍 뛰어넘는 수치로 폭발적인 위력을 짐작하게 한다.

또한 <감시자들>은 시사회를 통해 먼저 관람한 관객들 사이에서 뜨거운 입소문을 이끌고 있어 흥행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새로운 소재와 세련된 비주얼을 갖춘 스타일리시한 범죄 액션 영화라는 10대부터 20~30대 젊은 관객층의 뜨거운 호응을 중심으로, 한국 영화계를 이끄는 천만 배우 설경구의 연기 변신, 생애 첫 악역으로 변신한 최고의 스타이자 영화 배우 정우성의 압도적 매력, 그리고 20대를 대표하는 여배우 한효주의 새로운 모습까지 완벽한 팀플레이를 이룬 배우들의 꽉 찬 연기와 탄탄한 연출이 더해져 40~50대 중장년층까지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것.

개봉일을 기점으로 더욱 폭발적인 입소문과 함께 할리우드 대작 사이에서 예매율 1위를 석권하며 강력한 첫발을 내디딘 <감시자들>은 <도둑들> <베를린> <신세계>를 잇는 웰메이드 범죄 액션 영화로 올 여름 극장가 뜨거운 ‘감시 돌풍’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팽팽한 긴장감의 추적과 대결, 서울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볼거리, 탄탄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를 갖춘 2013년 여름 가장 뜨거운 화제작 <감시자들>은 오늘인 7월 3일 개봉,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