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과 꽃’ 김영철 vs. 최민수, 대본열공도 카리스마 작렬!

‘칼과 꽃’ 김영철 vs. 최민수, 대본열공도 카리스마 작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6.13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강 카리스마+명품 연기 대격돌!

‘칼과 꽃’ 김영철 vs. 최민수, 대본열공도 카리스마 작렬!
최강 카리스마+명품 연기 대격돌!

▲ 사진제공= 칼과꽃 문화산업전문회사

배우 김영철과 최민수의 카리스마 넘치는 대본 열공 사진이 공개됐다. 대본 읽는 모습만으로도 카리스마를 폭발시키는 두 배우. 진지하고 날카로운 눈빛이 주위를 제압하고도 남을 기세다.

오는 7월3일 첫 방송 예정인 KBS 특별기획드라마 ‘칼과 꽃’(극본 권민수, 연출 김용수, 박진석)에서 각각 영류왕과 연개소문으로 맞붙는 김영철과 최민수의 촬영 현장 모습을 담은 두 장의 사진. 왕 전문배우로 정평이 난 김영철과 상남자 카리스마의 결정체 최민수가 각기 다른 포스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올백 헤어스타일에 말끔하게 정돈된 수염을 기른 김영철. 영류왕 역을 위해 체중을 감량한 그에게서는 지적이면서도 예리한 왕족의 카리스마가 느껴지고 있다. 반면 김영철과 대조적으로 거친 야생의 숨결이 느껴지는 최민수. 제 멋대로 자란 장발에 덥수룩한 수염이지만 범접하기 힘든 근엄함과 비장미마저 느껴지는 모습이다. 최민수는 연개소문으로 변신하기 위해 체중을 늘린 상태.

불과 한 발짝 떨어진 거리에서 대본에 열중하는 두 사람에게선 팽팽한 긴장감마저 느껴지고 있다. 등을 보이고 서 있는 영류왕과 옆으로 선 최민수. 존재감만으로도 주변을 제압하는 분위기다

눈빛에서 뿜어져 나오는 카리스마도 기존의 느낌 이상이다. ‘칼과 꽃’을 통해 최강의 카리스마 대결이 기대될 정도로 모든 에너지를 쏟아 붓고 있는 두 배우. 명배우 김영철과 최민수가 펼치는 선의의 연기 경쟁은 ‘칼과 꽃’을 든든하게 지탱하는 버팀목이자 핵심 축 역할을 할 전망이다.

고구려를 지키려는 열정이 남달랐던 두 남자. 그러나 불행하게도 국가를 운영하는 가치와 철학이 달랐고, 무엇보다도 당나라에 대한 대외정책 대립으로 갈등이 끊이지 않았던 영류왕과 연개소문. 결국은 서로에게 칼을 겨누고 마는, 동지에서 적이 될 운명이다. 이들의 엇갈린 운명은 후손에까지 이어져, 비극적 사랑의 결말을 낳을 예정. 영류왕의 딸 무영(김옥빈)과 연개소문의 서자 연충(엄태웅)이 사랑에 빠지면서 천륜과 사랑 앞에 갈등하는 두 남녀의 슬픈 사랑이 펼쳐진다.

증오를 상징하는 칼과 사랑을 상징하는 꽃, 원수지간인 선대의 어긋난 운명 속에서도 사랑에 빠지는 연인을 그린 멜로드라마 ‘칼과 꽃’은 ‘천명’ 후속으로 오는 7월3일 밤 10시 KBS 2TV에서 대망의 첫 회를 방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