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기태영, 아내 유진 바통 받아 MBC 주말 안방극장 출격!

배우 기태영, 아내 유진 바통 받아 MBC 주말 안방극장 출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6.12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년의 유산’후속 ‘스캔들’ 장은중 역 전격 캐스팅

배우 기태영, 아내 유진 바통 받아 MBC 주말 안방극장 출격!
‘백년의 유산’후속 ‘스캔들’ 장은중 역 전격 캐스팅

▲ 사진 제공 =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배우 기태영이 아내 배우 유진의 바통을 이어받아 MBC 주말 안방극장에 출격한다.

기태영은 ‘백년의 유산’ 후속으로 오는 29일 첫 방송 될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스캔들: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극본 배유미, 연출 김진만, 이하 스캔들)의 장은중 역에 전격 캐스팅됐다. 동시간대 1위를 질주하고 있는 ‘백년의 유산’의 여주인공이자 사랑스런 아내 배우 유진의 바통을 이어받아 MBC 주말극의 정상 무드를 이어갈 채비를 마쳤다.

기태영이 맡게 될 장은중은 재벌 총수 아버지와 법무법인 대표 어머니를 둔 스타 변호사. 몸에 배어 있는 젠틀함, 귀티 나고 기품 있는 훈남 아나운서 같은 이미지,  배경과 능력 뭐하나 빼놓을 것 없는 완벽한 삶을 살고 있는 남자다.

그러나 의지와 노력으로 바꿀 수 없는 운명적 사건을 마주하게 되고, 그 중심에 선 하은중(김재원)을 알게 되면서 그와의 숙명적인 라이벌 대결이 펼쳐진다. 기태영은 파란만장한 장은중 캐릭터를 그리기 위해 물오른 연기 포텐을 장전하며 단단히 준비하고 있다.

“장은중은 누구나 인정하고 있는 최고의 인생을 살고 있지만, 숨겨진 진실에 마주하면서 그의 진짜 드라마가 펼쳐진다”고 자신의 캐릭터를 소개한 기태영은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삶을 살게 될 장은중 캐릭터를 보는 순간 지금껏 맡아본 어떤 배역보다 가슴이 뛰었다”며 남다른 기대감과 열정을 드러냈다.

한편 ‘스캔들’은 얼떨결에 스캔들에 휘말린 한 남자가 자신을 유괴한 유괴범이 자신을 길러준 아버지임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복수 그리고 삶의 상처와 극복에 관한 메시지를 다룰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