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종영 ‘남자가 사랑할 때’ 신인 김서경을 발견하다!!

종영 ‘남자가 사랑할 때’ 신인 김서경을 발견하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6.07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지막 촬영 현장 인증사진으로 아쉬움 달래

종영 ‘남자가 사랑할 때’ 신인 김서경을 발견하다!!
마지막 촬영 현장 인증사진으로 아쉬움 달래

6일 밤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의 배우 김서경이 마지막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종영 소감을 전했다. 

7일 공개된 사진 속 김서경은 마지막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고 촬영장에 쪼그려 앉은 채로 열심히 대본에 무언가를 쓰며 공부를 하는가 하면, 아버지 장지명 회장 역의 배우 남경읍과 함께 다정히 포즈를 취하고, 카메라를 향해 여유로운 미소를 지어보이는 등 촬영 현장에서 다양한 인증샷을 남기며 마지막 촬영에 대한 아쉬움을 달랬다.

김서경은 ‘남자가 사랑할 때’에서 13회부터 투입되는 역할을 맡아 길지 않았던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매회 신인답지 않은 안정된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호평 받았다. ‘남자가 사랑할 때’를 통해 김서경은 냉정한 사업가에서 상처를 가진 순수한 청년의 모습, 그리고 가족을 다시 찾은 기쁨과 회한의 눈물 연기까지 다양한 매력을 마음껏 보여주며 준비된 신인으로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마지막 촬영을 마친 김서경은 소속사를 통해 ‘‘남자가 사랑할 때’를 사랑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평생 잊지 못할 작품이 될 것 같다. 무엇보다도 훌륭한 선배님들과 좋은 스텝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었고, 너무 행복했다. 앞으로 계속해서 좋은 작품을 통해 성장해 나가는 모습 보여드릴테니 많이 응원해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김서경 조금 더 일찍 나왔더라면 좋았을텐데 아쉽다’ ‘차기작도 빨리 정해졌으면 좋겠다’ ‘앞으로 배우 김서경 계속해서 응원하며 지켜보겠다’ 등의 응원의 글로 화답했다.

MBC ‘남자가 사랑할 때’를 통해 성공적으로 브라운관 데뷔를 마친 김서경은 조만간 차기작을 확정짓고,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