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과 함께하는 신나는 쉐이킹 댄스 타임, ‘이름이 뭐예요? 쉐이킹!’

포미닛과 함께하는 신나는 쉐이킹 댄스 타임, ‘이름이 뭐예요? 쉐이킹!’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6.04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신개념 에너지음료 ‘쉐이킹’ 광고모델에 걸그룹 포미닛 발탁

포미닛과 함께하는 신나는 쉐이킹 댄스 타임, ‘이름이 뭐예요? 쉐이킹!’
서울우유협동조합, 신개념 에너지음료 ‘쉐이킹’ 광고모델에 걸그룹 포미닛 발탁

섹시, 발랄, 파워풀 이미지의 종합세트인 포미닛(4minute)이 한 광고에서 선보인 쉐이킹 댄스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 www.seoulmilk.co.kr)은 일반 가공우유 보다 단백질 함량을 1.5배~2배 높인 신개념 에너지음료 ‘쉐이킹(SHAKKING)’의 광고 모델로 걸그룹 포미닛을 선정하고, 6월부터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광고는 에너지 넘치는 걸그룹 포미닛의 신곡인 ‘이름이 뭐예요?’를 CM송으로 현아를 비롯한 포미닛 멤버들의 생기발랄한 쉐이킹 댄스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쉐이킹은 우유 농축 단백질(MPC)를 사용하여 제품 내 우유 단백질 함유량을 높인 제품으로 마시기 전에 10초 정도 흔들어 주면 부드러운 거품이 생성되어 보다 풍부한 쉐이크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광고에서 포미닛의 현아는 이런 쉐이킹의 제품 특성을 살려 배고플 때, 지쳤을 때, 심심할 때, 힘 빠질 때 쉐이킹과 함께라면 몸도 마음도 완전 충전된다는 내용을 담아 온 몸을 힘차게 흔드는 쉐이킹 댄스를 시원하게 뽐냈다.

광고가 선보인 지 3일 만에 온라인에서는 벌써부터 '포미닛 현아와 함께 배우는 쉐이킹 댄스' 동영상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쉐이킹 댄스는 이번 포미닛과의 쉐이킹 광고 촬영을 위해 ‘이름이 뭐예요?’에 맞춰 새롭게 안무를 짠 것이다.


또한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최근 음원 차트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포미닛의 ‘이름이 뭐예요?’를 CM송으로 사용함으로써 누구나 쉐이킹을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마케팅팀 윤성식 팀장은 “포미닛의 상큼하고 발랄한 에너지가 신체 활력은 물론 흔들어 마시면서 기분까지 충전되는 신개념 에너지음료 쉐이킹의 특징과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무엇보다도 이번 광고에서 선보인 포미닛의 쉐이킹 댄스와 ‘이름이 뭐예요? 쉐이킹’라는 노래 가사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면서 높은 상기 효과를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쉐이킹은 페트(PET)형태로 된 카카오맛과 스윗포테이토맛, 카톤팩 형태의 카페오레맛과 딸기&바나나맛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우유 단백질 함량이 일반 가공우유의 약 1.5배~2배 정도 높다.  카페인 함량이 높은 에너지 드링크 제품과는 달리 우유 단백질을 통해 기초 대사량과 운동 대사량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스윗포테이토맛과 딸기&바나나맛 쉐이킹에는 식이섬유를, 카카오맛과 카페오레맛 쉐이킹에는 타우린과 비타민D3를 각각 추가로 넣어 에너지음료로써의 기능을 강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