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사’ 채정안, 매혹적인 레드 원피스, 핑크 부채, 눈부신 미모 발산!

‘남사’ 채정안, 매혹적인 레드 원피스, 핑크 부채, 눈부신 미모 발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6.03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사’ 채정안, 매혹적인 레드 원피스, 핑크 부채, 눈부신 미모 발산!

▲ 사진 제공 = 블리스미디어

배우 채정안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녀만큼 매혹적인 빨간 원피스를 입고 핑크색 부채로 조그마한 얼굴을 가리고 있는 채정안의 모습이 공개 된 것.

채정안은 MBC 수목 미니시리즈 ‘남자가 사랑할 때’(극본 김인영, 연출 김상호, 제작 아이윌미디어)에서 한태상(송승헌)을 향한 슬픈 짝사랑을 보여주고 있는 ‘새끼 오리’ 백성주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남사’는 유난히 뜨거웠던 지난 2일 촬영현장에서 배우 채정안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잘록한 허리를 감싸 안은 붉은 원피스로 코디한 채 서있는 사진 속 채정안은 따가운 햇살을 막아보고자 핑크색 부채로 얼굴을 가리고 있다. 변치 않는 그녀의 여신급 미모가 남성들의 시선을 붙잡은 것은 당연지사. 이날 현장에서도 싸인을 받기 위해 촬영이 끝나기만을 기다린 많은 남성팬들과 함께 채정안은 살갑게 사진을 찍기도 했다는 후문.

한편 ‘남사’가 이번 주 2회만을 남겨 놓고 있는 가운데 뜨거웠던 성주의 사랑이 어떻게 끝맺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백성주는 한태상을 미친 듯이 사랑했다. 자신에게 눈꼽만큼도 눈길을 주지 않는 태상을 바라보며 행복해하기도 했다.

하지만 잔인하리만치 진지했던 태상의 이별통보에 괴로워 사업 경쟁자로 돌아섰고 태상과 자신의 영역을 침범한 서미도(신세경)와 그녀의 식구들의 안식처마저 빼앗으려 했다. 이재희(연우진)에게는 한태상이 보스를 죽이고 그의 형 창희(김성오)에게 덮어씌운 것이라며 이간질했다. 그리고 태상의 동생 태민(김서경)의 존재에 감격스러워하면서도 아직까지 그 사실은 함구하고 있다.

“내가 이런 짓을 하는 건 아직 그 사람을 사랑하고 있다는 뜻이야”라며 미련의 시선을 보인 백성주는 “망가뜨려서 가지려구. 남들이 버린 걸”이라고 말했다. 과연 백성주 다운 방식으로 실연의 아픔과 싸우고 있는 듯 했다. 그리고 한태상이 자신에게 돌아오는 해피엔딩을 기대하고 있다.

‘네버엔딩’ 한태상을 향한 백성주의 뜨거운 사랑이 과연 결실을 맺게 될지, 아니면 태상을 위기에 빠뜨리게 할지 이번 주 ‘남자가 사랑할 때’는 그녀로 인해 더욱 뜨거워 질듯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