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키! 첫 솔로싱글 '미친연애' 발표!

범키! 첫 솔로싱글 '미친연애' 발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6.0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이머리, 이센스, 자이언티등 국내 핫뮤지션들의 지원사격!

범키! 첫 솔로싱글 '미친연애' 발표!
프라이머리, 이센스, 자이언티등 국내 핫뮤지션들의 지원사격!

▲ <사진설명 : ‘범키’ 첫 솔로싱글 '미친연애' 자켓이미지 (사진제공:브랜뉴뮤직)>

인피니트H, 에픽하이, 타블로, 프라이머리, 다이나믹듀오, 슈프림팀 등의 앨범의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이름을 널리 알려왔던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범키가 마침내 첫 솔로싱글 '미친연애'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

3일 정오 공개되는 범키의 첫 솔로싱글 '미친연애'에는 프라이머리, 이센스, 자이언티까지 현재 대한민국 힙합씬을 이끌어나가고 있는 핫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간 인피니트H의 'Special Girl', 2LSON의 'The Lady', 등 대다수의 피쳐링은 물론 작사와 작곡으로까지 참여해 왔던 범키는 이번 첫 솔로 싱글 ‘미친연애’에서 감각적인 송라이팅 실력이 유감없이 발휘했다.

‘미친연애’는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 매력을 지닌 나쁜 여자에 빠져 고통 받으며 그런 상황에서 벗어나려 발버둥치는 한 남자의 슬픈 사랑이야기를 마치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 긴밀하게 풀어낸 가사의 전개가 압권인 곡으로 지난 2월 발표됐던 버벌진트의 '이게 사랑이 아니면'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스포일러가 공개된 터라 음악팬들에겐 이미 익숙한 멜로디로 기억되고 있다.

또한 언더시절 부터 수 많은 곡에서 환상의 조합을 보여주었던 프라이머리가 곡의 프로듀서는 물론 기타와 베이스를 맡았으며, 슈프림팀의 이센스, 자이언티는 최고의 랩핑과 코러스로 참여하며 첫 솔로싱글을 발표하는 범키를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주었다.

범키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범키는 어떤 비트에서든 능수능란하게 그 재능을 선보이며 알앤비 싱어송라이터로서 독보적인 커리어를 쌓으며 지금에 이르렀다."며 "범키의 첫 솔로싱글 '미친연애'는 그가 수년간 피땀 흘려 준비한 첫 주연작이다."고 전했다.

한편 범키의 첫 솔로싱글 '미친연애'는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