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재다능 팔색조 홍수아, 영화 주연 꿰찼다!

다재다능 팔색조 홍수아, 영화 주연 꿰찼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6.03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망고트리’서 주인공 수진 역

다재다능 팔색조 홍수아, 영화 주연 꿰찼다!
영화 ‘망고트리’서 주인공 수진 역

▲ 사진 제공 =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팔색조 매력의 다재다능 배우 홍수아가 영화 주인공 자리를 꿰찼다.

홍수아는 영화 ‘망고트리’(감독 이수성, 제작 (주) 리필름)의 주인공 수진 역을 맡는다. ‘망고트리’는 필리핀에서 열대과일 망고를 가공하는 공장의 사장(서지석)과 수진이 우연히 만나 사랑을 싹틔운다는 내용의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홍수아가 연기하는 수진은 수줍음 많은 평범한 직장여성. 사랑에 관해서도 적극적으로 상대를 찾아 나서기보다 운명 같은 사랑을 마냥 기다리는, ‘신데렐라 콤플렉스’를 갖고 있는 전형이기도 하다.

그런 그녀가 친구와 필리핀으로 여행을 떠났다 꿈에 그리던 운명 같은 사랑을 만나고, 소극적인 평범녀지만 상큼 발랄한 매력을 차츰 발산하며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게 된다.

최근 KBS 1TV 대하사극 ‘대왕의 꿈’에서 기녀 연화 역을 연기한 홍수아. 섹시한 팜므파탈의 이미지에서부터 순정파 ‘줄리엣’까지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그녀가 이번에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 ‘망고트리’를 통해 특유의 발랄하고 사랑스런 매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홍수아는 소속사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시나리오를 받아 보고 수진이가 나와 많이 닮았다는 느낌을 받았다. 평소 내 모습대로 자연스럽게 연기하면 될 것 같다. 본래의 옷을 입은 것 같아 많이 기대되고 설렌다”는 소감을 전했다.

배경이 필리핀인만큼 해외 로케 촬영이 진행될 예정인 ‘망고트리’. 올 여름 촬영을 마치고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