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엘, 절친 로버트 할리 아들의 응원 받고 활동 재개

루미엘, 절친 로버트 할리 아들의 응원 받고 활동 재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6.0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미엘, 로버트 할리 막내아들 응원으로 오랜 친구사이 "인증"

루미엘, 절친 로버트 할리 아들의 응원 받고 활동 재개
루미엘, 로버트 할리 막내아들 응원으로 오랜 친구사이 "인증"

▲ <사진출처-루미엘 트위터>

신곡 '커피 한잔'으로 상큼하게 돌아온 가수 루미엘(Lumi-L)이 방송인 로버트 할리(하일) 막내 아들과 찍은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2일 MBC MUSIC '쇼! 챔피언' 컴백 무대를 가진 루미엘이 무리한 컴백 준비로 성대 결절 진단을 받았다. 활동을 잠시 미루고 휴식을 취하는 동안 루미엘의 트위터에는 로버트 할리의 막내 아들 재익이 루미엘을 찾아 안부와 신곡 '커피 한잔' 활동을 축하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학창시절 친구로 로버트 할리가 이사장으로 있는 '광주 외국인 학교(Kwangju Foreign School)'도 같이 다녀 9년 째 절친으로 지내고 있다. 앞서 로버트 할리도 '광주 외국인 학교' 출신인 루미엘의 신곡 활동을 축하하는 메시지와 사진을 개인SNS를 통해 공개하기도 했다. 

루미엘의 트위터에는 카페에서 재익과 같이 '커피 한잔' 앨범을 들고 "할리아저씨 응원 받고 얼마 전 할리 아저씨 막내아들 재익이 만난 날!! 9년 친구랍니다 :) 얼마 전 만나서 씨디 줬어요!!"라며 방송 활동에 대한 다짐도 같이 전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루미엘, 재익 둘 다 훈훈한 미소녀과 미소년 이미지다", "루미엘이 재익과 친구라니 루미엘의 인맥은 어디까지?", "광주 출신인 연예인이었구나 쌩얼이 더 이쁘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인다. 

한편, 컴백 직 후 성대결절로 방송 활동을 잠시 미루었던 루미엘은 조만간 신곡 '커피 한잔'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