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트랄랄라 유랑단' 김성주X붐X안성훈X박지현 뭉쳤다! 유일무이 야외 역조공쇼!

TV CHOSUN '트랄랄라 유랑단' 김성주X붐X안성훈X박지현 뭉쳤다! 유일무이 야외 역조공쇼!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9.27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랄랄라 유랑단' TV조선 어벤져스 군단 한 자리에! 전국 방방곡곡 돌며 팬들과 만난다!
사진 제공 : TV CHOSUN ‘트랄랄라 유랑단’
사진 제공 : TV CHOSUN ‘트랄랄라 유랑단’

TV CHOSUN '트랄랄라 유랑단', 유일무이 야외 역조공쇼가 온다.

10월 4일(금)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유랑단'은 '미스터트롯2' 주역들이 전국 방방곡곡을 찾아다니며 지역의 멋과 맛을 몸소 체험하고, 팬들에게 사랑을 보답하는 오감 만족 야외 역조공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트랄랄라 유랑단'에는 TV조선 어벤져스 군단이 총출동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뜨겁게 자극한다. '미스터트롯2'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욱, 박성온 5인과 대한민국 최고의 국민 MC 김성주와 붐이 합류한 것. 

김성주는 평소 방송에서 고수하던 정장 대신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온몸을 던져가며 오랜만의 야외 버라이어티 신고식을 제대로 치른다. 여기에, 명불허전 재간둥이 붐의 폭풍 활약도 더해져 믿고 보는 예능 케미스트리를 만든다.

'미스터트롯2' 5인방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욱, 박성온은 대체불가 찐친 케미스트리와 한껏 물오른 예능감으로 '트랄랄라 유랑단'을 빛낸다. 이들은 주민들 삶의 터전에서 일거리도 돕고, 노래도 선물하며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한다. 매회 색다르게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게임과 역대급 몸개그의 향연도 안방에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

이에 '트랄랄라 유랑단' 멤버들은 "모든 예능을 합쳐놓은 끝판왕!"이라며 "앞으로 전국을 돌며 팬분들과 가까이 만나 한층 더 친근한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다"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안방 1열에서 즐기는 대한민국 유일무이 여행기 TV CHOSUN '트랄랄라 유랑단'은 10월 4일(금) 밤 10시 시청자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