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음원강자 백지영-용감한 형제 콜라보 신곡 '떠올라' 베일 벗겨지다!

음원강자 백지영-용감한 형제 콜라보 신곡 '떠올라' 베일 벗겨지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5.24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스코에 빠져든 발라드 여왕 백지영 의 신곡 '떠올라' 어떤곡?!

음원강자 백지영-용감한 형제 콜라보 신곡 '떠올라' 베일 벗겨지다!
디스코에 빠져든 발라드 여왕 백지영 의 신곡 '떠올라' 어떤곡?!

발라드 여왕 백지영의 결혼 전 마지막 댄스음원 신곡 '떠올라'음원이 전격 공개 됐다.

24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백지영의 신곡 '떠올라'는 가요계의 히트메이커 용감한 형제가 디스코 장르를 현대적 사운드로 재해석하여 백지영의 매력을 100% 발산하는 곡이다.

신나는 디스코풍의 멜로디에 백지영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최고의 조합을 이루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연인과 이 별후 "거리에서 흘러나오는 뻔한 슬픈 발라드 다 내 맘을 아는 듯 더 힘들게 해 거리에서 미소 지으면 다정한 저 연인들 내 맘을 아는 듯 날 초라하게만 해"라는 가사와 복고풍 디스코 멜로디가 세대 불문하고 디스코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 타이틀 "떠올라" 는 브레이브 사단 (작사 :용감한형제 / 작곡 : 용감한형제, 똘아이박 / 편곡 : 용감한형제,코끼리왕국,이정민) 참여했다. ]

그동안 백지영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발매하는 발라드 앨범과 드라마 OST마다 각종 음악차트를 휩쓰는 등 큰 인기를 얻어와 이번 신곡 '떠올라'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는 크다. 다만 아쉽게도 이번 곡은 결혼과 출산 준비로 활동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소속사측에 따르면 결혼을 앞둔 백지영은 빠듯한 스케줄 속에서도 용감한 형제와의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오랜만에 선보이는 댄스곡에 대한 애착을 감추지 못했다. 백지영이 결혼 전 마지막 댄스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전하는 여름 선물이라 생각 하시고 편하게 들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곡 '떠올라'는 백지영 (WS엔터테인먼트) 과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수장 용감한 형제와 콜라보 작업으로 진행 되었으며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