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 공항직찍, 실물 여신미모의 甲 감출 수 없는 각선미+이효리 팬 인증 ‘눈길’

김성령 공항직찍, 실물 여신미모의 甲 감출 수 없는 각선미+이효리 팬 인증 ‘눈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5.24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령 공항직찍, 실물 여신미모의 甲 감출 수 없는 각선미+이효리 팬 인증 ‘눈길’

배우 김성령의 공항 직찍 사진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24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성령의 공항패션 직찍 사진이 게재돼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령은 화이트 디스트로이드 스키니에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엣지 있는 모습으로 빼어난 각선미를 드러냈다. 무심한 듯 걸친 바바리와 자연스러운 헤어, 화장기 옅은 청순한 메이크업에 포인트로 가죽백을 매치해 프렌치시크 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김성령은 작은 얼굴과 늘씬한 몸매가 환상적인 비율을 이루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김성령은 한 손에 기내에서 읽을 책으로 이효리가 집필한 ‘가까이(효리와 순심이가 시작하는 이야기)’를 들고 있어 누리꾼들의 눈길을 더욱 끌었다.

김성령의 공항 직찍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대세는 대세를 알아봄! 이효리 책. 순심이 계탔네”, “이쁘다. 이쁘다. 그냥 이 말 밖에 할 수가 없네”, “최고 동안 인정! 공항 직찍 아이돌 올킬!”, “자연스러운 것 같은데 소화하기 힘든 스타일. 부럽다”, “김성령 단연 트렌드세터이심!”, “순한 화장도 너무 예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SBS 드라마 ‘야왕’에서 백도경 역을 맡아 활약한 김성령은 현재 ‘스토리온 우먼쇼’의 MC를 맡아 활약 중이다.

김성령은 차기작으로 류승룡과 함께 영화 ‘포인트 블랭크(가제)’, 이민호, 김우빈 등과 함께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극본 김은숙)’를 결정하며 더욱 다채로운 모습으로 팔색조 매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