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의 라이징 밴드들이 뭉친 환상적인 록 스피릿 파티 ‘FANTASTIC MONTH’

홍대의 라이징 밴드들이 뭉친 환상적인 록 스피릿 파티 ‘FANTASTIC MONTH’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5.2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대의 라이징 밴드들이 뭉친 환상적인 록 스피릿 파티 ‘FANTASTIC MONTH’

▲ 사진제공 : 디 오션 뮤직

여름 시즌이면 찾아오는 대형 페스티벌이 미처 시작되기 전인 6월. 홍대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인기밴드들이 한자리에 모여 환상적인 록 스피릿 파티 ‘FANTASTIC MONTH’에 참여한다. 

‘FANTASTIC MONTH’ 파티는 상업적인 대형 페스티벌 형태가 아닌 작년 EP 앨범을 내고 최근 홍대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밴드 ‘판타스틱 드럭스토어’ 멤버들이 직접 기획하고 참여하는 4주간의 공연파티로, 홍대의 라이징밴드들을 한곳에서 만나 볼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공연이다.

출연진 역시 이들과 오랫동안 친분을 유지해온 밴드들이며 적극적인 참여로 쉽게 볼 수 없는 라인업을 자랑한다. 

‘FANTASTIC MONTH’는 6월 매주 금요일 7일, 14일, 21일에는 클럽FF, 마지막 공연인 28일에는 V-홀에서 열리며 솔루션스, 고고스타, 장미여관, 안녕바다, 한음파, 아시안 체어샷, 코어매거진, 쏜애플, 이스턴 사이드 킥, 박소유, 24아워즈, 구텐버즈, 블랙백, 후후, 로큰롤 라디오, 피네, 리플렉스, 윌리엄스 타운 등 홍대 인디씬의 유명밴드들이 출연하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스폐셜 팀도 준비 되어있다는 후문이다. 4번의 공연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티켓은 44,000원, 인터파크 티켓(www.ticketpark.com)에서 한정수량으로 예매중이며, 1일권은 20,000원으로 공연 당일 현장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한편, '판타스틱드럭스토어'의 정규 1집 [DANCE WITH ME]는 22일 수요일부터 온라인 음반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30일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