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사자' 박준석 여자친구와 달달한 데이트, 누구와?

'태사자' 박준석 여자친구와 달달한 데이트, 누구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5.2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사자' 박준석, 후배 위해 달콤한 데이트 흔쾌히 수락

'태사자' 박준석 여자친구와 달달한 데이트, 누구와?
'태사자' 박준석, 후배 위해 달콤한 데이트 흔쾌히 수락

'태사자' 박준석이 달달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화제다. 

온라인 상에는 최근 배우로 컴백한 박준석의 여자친구와 달콤한 데이트 중인 사진이라며 몇 장의 사진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속에서 박준석과 귀여운 인상을 주는 여자친구가 함께 즐거운 데이트를 즐기는 듯한 모습들이 인상적이다. 함께 커플 선글라스를 착용하기도 하고 똑 같은 포즈를 취하는 모습, 함께 음악을 듣는 모습에 팬들은 '큐티 달달한 커플' 이라는 애칭을 붙여주고 있다. 또 박준석이 여자친구를 백허그 하자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녹는줄도 모르고 부끄러워하는 모습에선 풋풋함이 엿보인다. 

화제의 사진은 알고보니 29일 음원 공개를 앞두고 있는 보컬걸그룹 '파스칼' 리더 제이썬의 뮤직비디오와 앨범 재킷 사진의 일부로 알려졌다. 

소속사 팁탑엔터테인먼트 강희성 대표는 "보컬걸그룹 '파스칼'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pascolmusic)에 사전 공개된 제이썬의 솔로앨범 '날 살살 녹여' 앨범 재킷용 사진을 일부 팬들이 온라인에 노출하면서 발생한 해프닝인 것 같다"며, "제이썬의 솔로 앨범 소식에 같은 소속사 배우이자 선배인 박준석 씨가 흔쾌히 도움을 주고자 지원했다. 노래 제목처럼 사랑하는 남녀의 달달한 사랑을 담은 제이썬의 노래 '날 살살 녹여'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보컬걸그룹 '파스칼' 리더 제이썬의 솔로앨범 '날 살살 녹여'는 29일 정오 음원과 뮤비를 공개하며 팀 활동 외에도 단독 스케줄을 병행할 예정이다. '날 살살 녹여'는 씨엔블루'의 '외톨이야'의 작사가이자 가수인 정용화가 참여한 곡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