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쓰리랑' 오유진XMC 붐, 선우용여에게 무릎 꿇는다!? "제발 한 번만…."

'미스쓰리랑' 오유진XMC 붐, 선우용여에게 무릎 꿇는다!? "제발 한 번만…."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7.1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쓰리랑' 미스김, 천적 나영 만났다! 3연승 달성할 수 있을까?
TV CHOSUN ‘미스쓰리랑’
사진 제공 : TV CHOSUN ‘미스쓰리랑’

'미스쓰리랑' 오유진과 붐이 선우용여에게 무릎을 꿇은 이유는 무엇일까.

7월 11일 방송되는 '미스쓰리랑'은 '소풍 가는 길' 특집으로 선우용여, 임하룡, 노지훈, 신기루가 게스트로 함께한다. 목요일 밤 안방을 소풍 장소로 탈바꿈할, 흥겹고 즐거운 무대들이 예고된다.

이런 가운데, 미스김VS나영VS김소연이 맞붙는 3라운드 대결이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각자의 천적이 된 이들의 치열한 한판승이 성사된 것.

최근 연달아 2연승을 달성한 미스김은 천적 나영을 만나 긴장감을 내비친다. 두 사람의 전적은 5전 3승으로 나영의 압승. 그간 나영을 단 한 번도 이기지 못한 미스김은 "나영이 앞에서는 항상 작아진다"고 토로해 눈길을 끈다. '무승의 아이콘'을 탈출, 승리의 기운을 이어가고 있는 미스김이 나영을 상대로 첫 승리를 거둘 수 있을까.

미스김의 천적이 나영이라면, 김소연의 천적은 바로 미스김이다. 김소연이 지난 2주 연속 미스김과의 대결에서 패배했기 때문이다. 이에 김소연은 "코창력은 기본으로 장착하고, 춤도 준비했다"며 회심의 선곡을 들고 왔다는 전언. 김소연이 미스김의 연승 행진을 끊고 역전의 발판에 올라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김소연의 무대를 앞두고 미(美) 팀 팀장 오유진과 MC 붐이 선우용여에게 무릎을 꿇는 장면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급기야 두 사람은 "제발 한 번만...."이라고 애걸복걸하며 선우용여를 설득한다고. 오유진과 MC 붐이 무릎을 꿇은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7월 11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편, TV CHOSUN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오픈 계정에서 ‘미스쓰리랑’ 지역별 응원 투표와 응원 영상을 모집하고 있다. 추첨을 통해 ‘미스쓰리랑’ 멤버들과 함께하는 영상통화와 전국 투어 콘서트 티켓 등 다양한 선물이 전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