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RTX 4070 이상 구매자에게 ‘검은 신화 : 오공’ 게임 증정 프로모션 진행

에이수스, RTX 4070 이상 구매자에게 ‘검은 신화 : 오공’ 게임 증정 프로모션 진행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7.11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가 3인칭 액션 RPG ‘검은 신화 : 오공’ 게임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에이수스 GeForce RTX 4070 시리즈 이상의 그래픽카드 구매자에게 ‘검은 신화 : 오공’ 게임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NVIDIA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공되는 ‘검은 신화 : 오공’은 신화 속 오공이 돼 고대 전설 뒤에 숨겨진 진실을 발견하고, 과거의 비밀을 밝혀내는 과정을 그린 게임이다. 게임 개발사 사이언스의 작품이며, 최신 언리얼5 엔진으로 개발돼 미려하고 화려한 그래픽을 선사하는 3인칭 액션 RPG로써 영상 공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검은 신화 : 오공’은 GeForce RTX 40 시리즈가 제공하는 풀 레이 트레이싱 기술 하에 플레이 가능하며, 모든 물체에 대한 물리적인 음영, 반사 및 전역 조명에 대한 실시간 표현력으로 고대 중국 세계관을 장엄한 비주얼로 표현한다. 게임상에서 주인공인 오공 답게 변신과 분신술을 사용할 수 있어 다채로운 액션을 제공하고, 발전된 비주얼을 통해 모델링과 환경 요소를 표현하고 있어 뛰어난 경관을 자랑한다.

에이수스 GeForce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강력한 GPU를 바탕으로 레이 트레이싱 기술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DLSS를 통한 프레임 향상, 디테일한 비주얼을 선사한다. 또한 차별화된 쿨링 시스템과 자동화된 생산 공정인 Auto-Extreme Technology를 통해 차별화된 냉각 성능, 안정성을 제공해 ‘검은 신화 : 오공’을 즐기는데 있어 강력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프레임, 그리고 장시간 플레이에도 우수한 냉각 성능으로 전력 효율성을 높이고 견고한 내구성을 유지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적용되는 제품은 에이수스 ROG Strix, TUF Gaming, ProArt, Prime, Dual 시리즈 등 GeForce RTX 4070 이상의 제품군이며, 7월 10일 이후 구매자는 구매 후 신청 페이지를 통해 구매 등록을 하면 이메일을 통해 코드를 발급 받게 된다. 해당 코드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조기마감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공식 수입사인 인텍앤컴퍼니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게시판 및 에이수스 SN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