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출신' 조아영, 토탈셋에서 새출발

'달샤벳 출신' 조아영, 토탈셋에서 새출발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7.09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아영, 종합 엔터사 토탈셋과 전속계약! 진성-박군-오유진-정이랑과 한솥밥
토탈셋
사진 : 토탈셋

배우 조아영이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토탈셋(대표 김균민) 사단에 합류했다.

9일 오전 토탈셋은 "매력적인 비주얼과 연기력, 넘치는 끼를 갖춘 배우 조아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당사는 조아영이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활약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조아영은 지난 2011년 걸그룹 달샤벳 멤버로 데뷔, 활동 종료 후 연기자로 전향하며 '라켓소년단',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뽕당 빠지다',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특히 주연으로 출연했던 'TV소설 파도야 파도야'는 직접 OST를 가창하는 등 가수로서의 활약도 기대할 만하다.

조아영은 소속사를 통해 "든든한 소속사 식구들을 만나 새로운 시작을 알릴 수 있어서 기쁘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대중에게 에너지를 전하고 싶다. 기대를 갖고 지켜봐달라"며 직접 소감을 전했다.

한편 조아영이 합류한 종합엔터테인먼트사 토탈셋은 가수 진성, 한혜진, 홍자, 박군, 오유진, 추대엽, 삼총사, 김동찬, 이수연 등과 배우 정이랑, 이관훈, 정민성, 김인우, 우강민, 한성용, 김소이, 방송인 박하윤, 정해철, 박진이 등 각 분야를 책임지는 탄탄한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