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 잡은 라한호텔이 100% 유기농 우유를 사용해 깊고 진한 풍미의 ‘아이스크림 맛집’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백미당’과 함께 ‘여행의 백미 with 백미당’ 패키지를 출시한다.
‘여행의 백미 with 백미당’ 패키지는 객실 1박에 백미당 컵 아이스크림 2개로 구성돼 있고, 각 지점별로 수영장 이용권, 조식 할인, 레이트 체크아웃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패키지는 라한호텔의 최상위 등급 라한셀렉트 경주를 비롯해 라한호텔 전주,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라한호텔 포항 등 전국 라한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용 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패키지 사전 예약 고객 대상 유기농 그래놀라바, 우엉차 티백 등 건강 간식이 담긴 ‘백미당 웰컴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포항을 제외한 경주, 전주, 울산, 목포 4개 호텔 내 카페에서는 백미당 컵 아이스크림, 모나카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판매하고, 그중 라한셀렉트 경주와 라한호텔 전주는 깊고 진한 맛의 우유아이스크림이 토핑으로 올라간 ‘백미당 우유아이스크림 빙수’를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특히 탁 트인 고즈넉한 한옥마을 전망을 감상하기 좋은 라한호텔 전주 하녹당 카페에서는 백미당의 시그니처 메뉴인 ‘백미당 소프트아이스크림’, ‘백미당 아이스크림라떼’를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고객 대상으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한호텔에서 백미당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는 순간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라한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백미당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백미당 보냉백 세트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한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한호텔은 예년보다 무더운 올여름에 호텔에서 달콤한 디저트를 편안하게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하는 방문객분들을 위해 백미당과 함께 특별한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이번 여름휴가는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라한에서 시원한 백미당 아이스크림도 맛보고 즐거운 추억도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산신축빌라분양 - 빌라24 안산시 상록구, 안산시 단원구 안산전지역 신축빌라분양 및 매매
△화성시청역 에코그린시티 - 화성 남양 프리미엄을 품은 민간임대아파트 GRAND OPEN!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