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7월 1일 컴백 확정! 'Sticky'로 서머퀸 도전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7월 1일 컴백 확정! 'Sticky'로 서머퀸 도전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6.21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스오브라이프, 여름의 낭만 가득 담아 돌아온다
S2엔터테인먼트
사진 : S2엔터테인먼트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21일 0시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공식 채널을 통해 오픈된 커밍순 콘텐츠에서는 비행기에 매달린 캐리어 속 멤버들의 여권이 나비로 변해 푸른 서울 상공을 나는 듯한 비현실적인 장면이 담기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청량함과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영상 속에는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컴백 정보도 담겼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명은 'Sticky'로 이들만의 청량 감성을 예고, 서머퀸 변신을 알리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앨범은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지난 4월 'Midas Touch' 이후 3개월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앞서 'Midas Touch'를 통해 개성 강한 Y2K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국내외 차트를 휩쓸었던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이번 앨범에서도 믿고 듣는 음악을 선보이고자 한다.

한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새 앨범 'Sticky'는 오는 7월 1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