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스쿠버 다이빙 특화 플래그십 스마트워치 ‘화웨이 얼티메이트’ 한국 정식 출시

화웨이, 스쿠버 다이빙 특화 플래그십 스마트워치 ‘화웨이 얼티메이트’ 한국 정식 출시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6.1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웨이, 스쿠버 다이빙 특화 플래그십 스마트워치 ‘화웨이 얼티메이트’ 한국 정식 출시

한국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이 17일 스쿠버 다이빙과 결합한 고성능 플래그십 모델인 ‘화웨이 얼티메이트(HUAWEI Ultimate)’를 한국에 정식 출시했다.

화웨이 웨어러블의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화웨이 얼티메이트는 화웨이 스마트워치 제품군 중 최초로 최대 수심 100미터까지 방수 가능한 10 ATM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ISO 22810 방수 표준과 EN13319 다이버 장비 표준규격을 만족하는 등 전문적인 스쿠버 다이빙에 초점을 맞췄다.

화웨이 얼티메이트는 업계 최대 크기인 1.5인치 저온다결정산화물(LTPO) 아몰레드 플렉시블 HD 원형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한층 넓은 디스플레이로 최대 60Hz 가변 주사율을 지원한다. 고강도 사파이어 글래스를 사용해 견고하면서 투명한 시각적 경험을 선사하며, 나노 결정 세라믹 소재로 제작된 베젤은 격한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뛰어난 내구성으로 부식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차세대 무선 급속 충전 시스템을 탑재해 배터리 성능 역시 대폭 개선됐으며, 60분 내 완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최대 14일간 배터리 수명을 유지할 수 있다.

다양한 스쿠버 다이빙 모드 지원

수중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화웨이 얼티메이트는 레크리에이션 스쿠버 다이빙, 테크니컬 스쿠버 다이빙, 프리 다이빙 및 게이지 등 총 4가지 다이빙 모드를 지원한다. 다이버는 수심, 시간, 속도, 무감압 한계 시간, 산소 부분압, 중추 신경계 산소 중독, TTS (Time To Surface, 수면에 도달하기까지의 시간), 최대허용수심 등 화웨이 얼티메이트가 제공하는 20여 가지의 알림 기능을 통해 물속 상황을 언제나 안전하게 파악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화웨이 얼티메이트는 일반적인 다이빙 데이터 외에도 씰링(ceiling) 및 표면 GF (Surface GF) 값과 같은 다이버에 대한 고급 참조 데이터도 제공해 감압 효율성과 안전성을 보장하고 안전한 다이빙을 돕는다.

이 밖에도 실시간 수면 복귀 시간 예측 및 초과 시간(OT+3, +OD+5)을 제공하며, 정확한 나침반 기능을 통해 다이버는 수중 돌발 상황에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다.

아웃도어 어드벤처 모드를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 모드 지원

화웨이 얼티메이트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포츠 기능을 통해 24가지 프로 스포츠 모드를 포함한 총 100가지 이상의 스포츠 모드를 제공한다.

다양한 전문 스포츠 모드를 지원하는 화웨이 얼티메이트

대표적으로 ‘아웃도어 어드벤처 모드’는 정확한 GPS 기능과 익스트림 야외 스포츠 기능을 제공한다. 전문적인 어드벤처 데이터 및 연속 위치 포인트, 리턴포인트 표시 등의 기능을 지원하고, 아웃도어 어드벤처 툴을 제공해 사용자가 어디서나 안전하게 활동에 나설 수 있는 보조 기능을 선사한다.

또한 화웨이 헬스(Huawei Health) 앱과 동기화를 통해 생리적 지표, 운동 수준 및 훈련 결과에 따라 사용자의 상태를 지능적으로 평가할 수 있다. 사용자는 훈련 목표 및 결과에 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후속 계획을 업데이트하고 운동 능력 개선 방향을 수립할 수 있다.

심박수 모니터링을 위한 트루신5.0 플러스

화웨이 얼티메이트는 화웨이가 보유한 포괄적인 전문 건강관리 기능 시스템인 트루신5.0플러스(TruSeen 5.0+) 심박수 모니터링 기술을 탑재했다. 이를 통해 동적 심박수, 수면 단계, 산소, 압력, 체온 등의 모니터링을 비롯한 바이탈 사인 감지 기술을 기반으로 각 사용자의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맞춤형 제안을 제공한다.

지난 17일 국내 처음 출시된 화웨이 얼티메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