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신성록 17일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출연! 다채로운 비하인드 토크 선사한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신성록 17일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출연! 다채로운 비하인드 토크 선사한다!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6.17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신성록,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출연! 작품 관련 비하인드 토크 선사!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신성록이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한다.

17일 오전 11시부터 방송되는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할 신성록은 이날 방송에서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10주년 기념 공연의 여러 에피소드를 전하는 것은 물론, 완벽한 무대를 위한 연습 과정 등의 비하인드 토크를 유쾌하게 풀어낼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신성록은 이번 시즌을 통해 처음으로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무대에 오르고 있는 만큼, 그가 풀어낼 작품 관련 토크에 더욱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신성록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무대에 오르고 있다. 그는 철학, 과학, 의학을 모두 아우르는 지식을 갖춘 천재로, 자신의 연구에 대한 강한 집념을 지닌 빅터 프랑켄슈타인 역으로 무대에 오르고 있다. 그는 그간의 무대 경험을 통해 다져온 연기 내공과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매 회차 완벽한 무대를 선사하며 관객들에게 큰 박수를 받고 있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1818년 출간된 메리 셸리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 두 남자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과 생명의 본질을 재고하게 만들며 호평을 얻은 작품이다. 탄탄한 서사와 풍성한 음악은 물론 중 주요 인물 모두가 1인 2역을 맡아 레전드 배우들의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키는 것으로 유명하다.

2014년 초연된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초연 당시 제8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총 9개 부문을 수상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인정받으며 돌풍을 일으켰다. 이에 2014년 초연에 이어 2015년, 2018년, 2021년 관객들을 만나 매 시즌 압도적인 흥행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창작 뮤지컬의 대표 흥행 대작으로 극찬 받았다. 2024년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다섯 번째 시즌이자 기념비적인 10주년을 맞아 EMK의 제작 노하우와 함께 한층 높은 완성도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10주년 기념 공연은 8월 25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