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쓰리랑’ 염유리VS사유리 ‘한일 유리 대전’ 성사, 즉석 댄스 배틀까지 ‘승자는 누구?’

‘미스쓰리랑’ 염유리VS사유리 ‘한일 유리 대전’ 성사, 즉석 댄스 배틀까지 ‘승자는 누구?’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6.13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쓰리랑’ 0승 기록 미스김, 염유리VS사유리에 대적… 1승 가져가나 ‘기대 UP’
‘미스쓰리랑’
사진 제공 : ‘미스쓰리랑’

'미스쓰리랑' 염유리와 사유리가 ‘한일 유리 대전’으로 맞붙는다.

6월 13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 6회는 '힘을 내요 슈퍼파워' 특집으로 '트롯 대모' 김수희, '트롯 디바' 한혜진, '슈퍼 맘' 사유리가 게스트로 합류한다. '미스쓰리랑'이 아니었다면 볼 수 없었을 진귀한 무대들이 시청자를 사로잡으며, 목요일 밤 안방 텐션을 끌어올릴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오늘(13일) 방송에서는 '트롯 수정' 염유리와 '젠 엄마' 사유리가 맞붙는 '한일 유리 대전'이 성사됐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염유리가 "사유리보다 댄스를 좀 잘 추는 것 같다"고 자신감을 드러내자, 사유리는 "웃기고 있네. 제가 댄스 진짜 잘한다"라고 받아치며 즉석 댄스 배틀까지 펼쳐진다고. 이내 펼쳐진 두 사람의 트롯 무대 또한 모든 사람들의 눈과 귀를 번쩍 뜨이게 할 만큼 경쾌했다는 전언이다.

염유리와 사유리가 나선 4라운드 대결에 '미스쓰리랑' 0승 행진 중인 미스김이 출격해 긴장감은 배가 된다. 그간 주현미 '해남 아가씨', 박상철 '항구의 남자' 등 완벽한 트롯 무대를 펼쳐낸 미스김이지만, 단 한 번의 승리도 가져가지 못해 난항에 빠진 것. 현인 '비 내리는 고모령'으로 회심의 선곡을 준비한 미스김은 "오늘은 이겨야 한다"며 굳은 의지를 다진다고. 과연 미스김이 염유리와 사유리를 꺾고 1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눈물의 시간을 딛고 '미스쓰리랑' 7회 만에 일등석 왕좌에 오른 배아현의 선(善) 팀이 이번에도 그 영광을 지켜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배아현이 일등석의 기쁨에 취하기도 잠시, 김수희와의 맞대결이 성사되자 "자신이 없다"라며 걱정을 드러낸 것. 남인수 '추억의 소야곡'을 선곡해 '정통 파워'를 보여줄 것을 예고한 배아현이 승리의 기운을 이어갈 수 있을지 6월 13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V CHOSUN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오픈 계정에서 ‘미스쓰리랑’ 지역별 응원 투표와 응원 영상을 모집하고 있다. 추첨을 통해 ‘미스쓰리랑’ 멤버들과 함께하는 영상통화와 전국 투어 콘서트 티켓 등 다양한 선물이 전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