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유튜브 콘텐츠 도전 통했다! '슈퍼마켙 소라' 시즌 1 화려한 마무리

이소라, 유튜브 콘텐츠 도전 통했다! '슈퍼마켙 소라' 시즌 1 화려한 마무리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6.12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마켙 소라' 수현, 절친 이현이에 깜짝 놀란 사연은?
메리앤시그마
사진 : 메리앤시그마

배우 수현이 '슈퍼마켙 소라'에 출격한다.

오늘(12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되는 ‘슈퍼마켙 소라’(연출 김헌주)에는 세계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수현이 출연한다. 슈퍼모델 선후배라는 공통점 아래 첫 만남을 가진 두 사람은 공통된 지인으로 이현이를 언급하고 수현은 "현이 언니랑 15년 동안 알고 지냈는데 이런(?) 언니인지 몰랐어요"라고 언급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수현은 지난 2005년 슈퍼모델 1위를 차지하게 된 이야기도 공개한다. 수현은 당시 마지막 날 슈퍼모델에 지원했다며 지원 계기부터 오디션 당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두 사람의 또 다른 공통점은 골프. 연예계 대표 골프 마니아인 이소라와 달리 골프를 시작한 지 2년 반이 됐다는 수현은 이소라의 골프 열정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이에 이소라는 수현만을 위한 골프 레슨을 시작한다.

모델에 이어 연기자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수현은 그동안 연기를 위해 특수 분장도 마다하지 않고 유도, 주짓수, 말타기 등에 도전하며 노력과 열정을 기울였음을 밝히며 로맨스에 도전하고 싶다고 말한다. 이에 이소라는 키스신 이야기를 꺼내며 수현을 당황시킨다.

수현은 최근 파격적 변신으로 주목을 받았던 JTBC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촬영을 마치고 영화 '보통의 가족' 개봉을 앞두고 있다. '태양은 없다', '8월의 크리스마스' 등을 연출한 허진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설경구, 장동건, 김희애 등이 수현과 호흡을 맞추는 가운데 수현은 대선배님과의 촬영 에피소드와 미담도 전한다.

'슈퍼마켙 소라'는 이날 방송을 마지막으로 시즌 1을 마무리, 휴식에 돌입한다. 지난해 말 이소라의 유튜브 도전으로 주목을 받았던 '슈퍼마켙 소라'는 론칭 이후 첫 번째 게스트인 신동엽과의 만남으로 큰 화제를 모았고 이들의 재회가 합산 1000만 조회 수를 달성하기도 했다.

또한 신동엽을 비롯해 서장훈, 성시경, 이효리, 엄정화, 한예슬, 이수근, 김완선, 추성훈 등 인기 지상파 예능 못지않은 특급 게스트들을 초대, 호스트 이소라 특유의 엉뚱하면서도 재치 있는 입담으로 그들의 인간적인 매력을 진솔하게 풀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슈퍼마켙 소라'의 스물한 번째 에피소드인 배우 수현의 이야기는 오늘(12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