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라마다 속초 ‘얼리 썸머 플래시 세일’ 선보여

호텔 라마다 속초 ‘얼리 썸머 플래시 세일’ 선보여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6.10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라마다 속초가 여름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얼리 썸머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호텔 라마다 속초가 올해 여름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얼리 썸머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얼리 썸머 플래시 세일 기간 고객은 디럭스 오션 더블, 디럭스 오션 패밀리 룸 타입을 대상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상가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금액은 11만88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포함)며, 투숙 기간은 6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판매기간은 6월 30일까지로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호텔 라마다 속초는 이외에도 여름을 맞이해 △키즈스튜디오 더블룸 이용 고객에게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있는 ‘러브마이키즈 PKG’ △‘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주니어 코너 패밀리 스위트 룸과 디럭스 오션 패밀리 트윈룸 이용 시 디럭스 오션 패밀리룸을 50% 할인하는 ‘패밀리 투게더’ 패키지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호텔 라마다 속초는 올 여름은 역대 최고의 무더위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된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원한 바다와 아름다운 일출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호텔 라마다 속초의 디럭스 객실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조금 더 시원하고 특별한 여름휴가를 보내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