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멤버들, 플리마켓 첫 손님 ‘사치형’ 김석훈 쟁탈전 “여기 블랙홀이네”

‘놀면 뭐하니?’ 멤버들, 플리마켓 첫 손님 ‘사치형’ 김석훈 쟁탈전 “여기 블랙홀이네”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6.07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면 뭐하니?’ 72친구 유재석vs김석훈, 한 물건 두고 아웅다웅?! ‘쇼핑 밀당’
MBC ‘놀면 뭐하니?’
사진 제공 : 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플리마켓 첫 손님 김석훈을 두고 쟁탈전을 벌인다.

6월 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소인지/작가 최혜정)에서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미주가 지인들을 초대해 ‘환상의 플리마켓’을 여는 모습이 공개된다.

플리마켓 본격 오픈 전 첫 개시를 도와줄 지인으로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이 등장한다. ‘놀면 뭐하니?’만 오면 쇼핑에 눈이 돌아 ‘사치왕’ 타이틀을 얻게 된 김석훈. 멤버들은 김석훈을 자신의 가판대로 데려오기 위해 온갖 유혹의 손길을 건네며 판매 경쟁을 벌인다.

이런 가운데 유재석은 친구 김석훈과 밀당을 벌여 눈길을 끈다. 김석훈은 하필 유재석이 아끼는 물건에 관심을 보이고, 판매에 눈이 먼 유재석은 대뜸 파격적인 가격을 투척한다. 이를 김석훈이 바로 물자 유재석은 “너무 싼가?”라고 당황하며 줬다 빼앗기를 시도한다고. 한 물건을 두고 아웅다웅하는 친구 유재석과 김석훈, 그리고 몰려든 구경꾼 멤버들의 모습이 포착돼 혼란의 플리마켓 현장을 궁금하게 한다.

그런가 하면 “블랙홀에 빠진 느낌이 든다”라며 멤버들의 쇼핑 유혹에 흔들리는 김석훈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김석훈은 가판대 곳곳을 스캔하며 알짜배기 상품들을 공략하면서, “여기 흙 묻었는데?” “이 가격엔 안 되겠어”라고 깐깐한 면모를 보인다. 김석훈에게 첫 판매를 한 멤버는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폭풍 쇼핑을 펼치며 플리마켓에 활기를 불어넣은 ‘사치형’ 김석훈의 모습은 6월 8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