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밭노인복지관, 미래회계법인과 함께하는 ‘6월의 크리스마스 김치 지원’ 행사 진행

밤밭노인복지관, 미래회계법인과 함께하는 ‘6월의 크리스마스 김치 지원’ 행사 진행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6.05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밤밭노인복지관이 미래회계법인과 함께 ‘6월의 크리스마스 김치 지원’ 행사를 진행했다

밤밭노인복지관(관장 조성호)은 6월 4일(화) 미래회계법인(대표 문병무)과 함께 ‘6월의 크리스마스 김치 지원’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6월의 크리스마스 김치 지원’은 겨울 김장김치가 떨어지는 시기인 6월에 신체적·경제적 어려움으로 김치를 직접 담그거나 구입하기 어려운 어르신들을 돕기 위해 기획됐으며, 미래회계법인의 지원으로 2023년에 이어 올해도 진행하게 됐다.

이날 밤밭노인복지관은 미래회계법인의 후원으로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 100명에게 열무김치를 전달했다. 미래회계법인 임직원들은 복지관 직원들과 함께 어르신들 댁에 가가호호 방문해 열무김치를 전달하며 더욱 뜻깊은 시간을 나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미래회계법인 김우정 이사는 “평소 나눔 활동에 큰 관심을 갖고 있지만 일상에서 실천으로 옮기는 것이 항상 쉬운 일은 아니었다. 그러나 오늘 열무김치를 전달하며 우리의 작은 노력이 어르신들께 큰 행복을 선사할 수 있다는 사실에 큰 보람을 느꼈다.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여름을 맞이하시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밤밭노인복지관 조성호 관장은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해주신 미래회계법인에게 감사하다. 사랑이 담긴 열무김치 덕분에 지역사회의 소외된 어르신들이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게 됐다”고 감사를 전했다.

한편 미래회계법인은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위해 밤밭노인복지관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회계 관련 정보 제공뿐만 아니라 어르신들을 위해 세무 상담을 무료로 진행하는 등 노인복지 발전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