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카리스마의 파워슈터 기성용,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 모델로 발탁

강한 카리스마의 파워슈터 기성용,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 모델로 발탁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5.07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성용, 파워에이드로 파워에 도전하다

강한 카리스마의 파워슈터 기성용,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 모델로 발탁
기성용, 파워에이드로 파워에 도전하다

모든 불가능에 도전하는 그라운드의 파워 슈터 기성용이 파워에이드로 파워에 도전한다 !

코카-콜라사는 세계적인 스포츠 음료 브랜드인 ‘파워에이드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스완지 시티에서 언제나 파워 있는 존재감을 보여 주고 있는 축구선수 기성용을 발탁했다.

2군 선수로 시작하여 현재 영국 프리미어리그 스완지 시티에서 활동하고 있는 스포츠 스타 기성용의 끊임 없는 도전과 매 경기마다 열정적인 모습으로 최고의 파워 있는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이미지가 파워에이드에 적합하여 모델로 발탁 된 것이다.

기성용은 이번 TV CF에서 ‘파워에이드로 파워에 도전하라!’ 는 메시지를 파워풀한 파워슈팅과 함
께 보여 줄 예정이다.

기성용은 지난 8월 최대 이적료를 받고 세계 3대 리그 중심인 영국 프리미어리그 스완지 시티로 이적해 화제가 되었고, 그 중심에서 팀의 에이스로 주목 받고 파워풀하게 그라운드를 누비고 있다. 최근에는 패스성공률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계속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얼마 전에는 8살 연상인 배우 한혜진과의 공개열애로 언론을 뜨겁게 달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뜨거운 열정과 불가능에 도전하는 강한 승부근성으로 그라운드를 누비고, 자신감 넘치는 파워슈팅을 보여주는 기성용의 파워풀한 이미지가 파워에이드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며, “기성용이 불가능에 도전하고 한계를 뛰어넘고자 하는 파워에이드의 이미지를 잘 표현해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기성용의 ‘파워에 도전하라’ 메시지를 전달하는 새로운 파워에이드 TV CF는 5월 중순경에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한편, 파워에이드의 새로운 TV CF맞춰, 지난달 새롭게 출시된 ‘파워에이드 리커버’는 에너지 회복을 도와주는 타우린1000mg (250ml기준) 뿐 만 아니라, 에너지 대사작용에 필요한 비타민 B3, B6와 함께, 4가지 전해질을  함유하고 있는 음료이다. 운동 시 많은 활동량으로 에너지가 다량 소비되는 것을 대비해 운동 전에 마시는 음료로, 타우린, 전해질, 비타민B가 함유되어 건강한 수분 보충으로 더욱 활기차게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상쾌한 향과 함께 가벼운 스파클링의 맛으로, 칼로리(250ml기준 40kcal)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저칼로리 스포츠 음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