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앰배서더 김고은과 함께한 ‘2024 버츄오 캠페인’ 영상 공개

네스프레소, 앰배서더 김고은과 함께한 ‘2024 버츄오 캠페인’ 영상 공개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6.03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스프레소, 브랜드 앰배서더 김고은과 잊지 못할 커피 경험을 전하는 다양한 활동 계획
사진제공 : 네스프레소
사진제공 : 네스프레소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앰배서더 김고은과 함께한 2024 버츄오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잊지 못할 커피 경험(Unforgettable Coffee Taste)’이라는 브랜드 경험을 널리 알리고,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깊고 진한 풍미의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Vertuo Double Espresso)’를 소개하고자 했다.

본격적인 아이스 커피 시즌을 앞두고 공개한 이번 영상은 ‘멈출 수 없어! (Can’t Stop!)’라는 컨셉트로 기획됐다. 영상은 네스프레소의 광고 촬영 현장에서 벌어진 해프닝으로 네스프레소 캠페인 특유의 재치있는 전개를 담아냈다. 광고 촬영을 위해 만들어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참지 못하고 마신 후 김고은의 만족스러운 표정과 “아직 마시면 안 돼요!”라고 외치는 감독의 대조적인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광고 촬영에 등장, 김고은이 그 매력에 흠뻑 빠진 커피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 라인 중 더블에스프레소로 만든 아이스 아메리카노이다. 버츄오만의 바코드 브루잉을 통해 추출된 커피는 바리스타가 원두에 따라 추출 방법을 달리하듯 캡슐 고유의 바코드를 인식해 최적의 추출 방법으로 커피를 완성하며, 깊고 진한 풍미와 풍성한 크레마가 특징이다.

네스프레소는 한국에서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본 캠페인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앰배서더 김고은과 함께 잊지 못할 커피 경험을 전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오는 17일에는 김고은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에 등장한 인기 제품들로 구성한 패키지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네스프레소의 2024 버츄오 캠페인은 TV를 비롯한 각종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권 전역에 릴리즈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