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 둘코락스®, 코미디언 이수지와 함께 건강한 장 리듬 표현한 ‘굿모닝 캠페인’ 영상 공개

사노피 둘코락스®, 코미디언 이수지와 함께 건강한 장 리듬 표현한 ‘굿모닝 캠페인’ 영상 공개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6.0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노피 둘코락스®, 코미디언 이수지와 함께 건강한 장 리듬 표현한 ‘굿모닝 캠페인’ 영상 공개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 한국법인(이하 사노피)의 세계·국내 판매 1위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Dulcolax)®’가 브랜드 앰버서더 이수지와 협업한 ‘굿모닝 캠페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굿모닝 캠페인’은 둘코락스가 전 세계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장 리듬을 찾아주는 둘코락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둘코락스는 코미디언 이수지와 올해로 2년째 ‘굿모닝 캠페인’을 이어간다. 신규 영상은 변기 물을 내리는 장면으로 시작해 이수지가 상쾌한 일상을 맞이하는 모습 등 둘코락스와 함께 일상 속 모든 순간을 당당하게 즐기는 모습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이수지의 사랑스럽고 유쾌한 표정 연기는 물론, 건강한 장 리듬을 표현하는 발랄한 춤과 노래까지 다양한 재미 요소를 찾아볼 수 있다. 또한 대표적인 변비 증상인 △가스 △복부팽만 △딱딱한 변을 적절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의 특징을 이모지와 내레이션을 통해 친근감 있게 전한다.

사노피는 지난해에 이어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코미디언 이수지의 발랄하고 쾌활한 이미지는 상쾌하고 가벼운 아침을 맞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둘코락스’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둘코락스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장 건강을 관리하고 가볍고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둘코락스는 최근 제품 패키지를 리뉴얼했다. 둘코락스 에스 장용정 패키지에 직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하고 제품의 고유한 효과와 효능을 명시해 약사들의 복약지도 및 소비자 구매 편의성을 개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