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틱, 온체인 혁신의 미래 형성하기 위한 ‘CertiK Ventures’ 출시

서틱, 온체인 혁신의 미래 형성하기 위한 ‘CertiK Ventures’ 출시

  • 생활뉴스팀
  • 승인 2024.06.02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틱(CertiK)은 Web3.0의 안전성을 보장하는 것이 단순한 기술적 과제일 뿐만 아니라 중요한 사회적 책임이라고 인식한다

Web3.0 보안 분야의 선두 주자인 서틱(CertiK)이 새로운 세대의 온체인 기반 플랫폼을 지원하기 위해 설계된 ‘CertiK Ventures’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서틱은 Web3.0의 안전성을 보장하는 것이 단순한 기술적 과제일 뿐만 아니라 중요한 사회적 책임이라고 인식한다. 또한 꾸준한 기술 혁신과 상호 이익을 추구하는 협력만이 Web3.0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끄는 핵심이라고 믿고 있다.

서틱은 보안 중심의 프로젝트를 육성하고 참여하며, 혁신적인 기술을 지원하고, 핵심 생태계 파트너십을 구축하며, 혁신적인 VC 라운드에 참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CertiK Ventures를 설립했다. CertiK Ventures는 서틱의 블록체인 보안 전문 지식을 활용해 포트폴리오 회사들에 탁월한 지원과 자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CertiK Ventures는 Sei, WEMIX, LINE, Dora Hacks, Meta Era, Playbux, Shima Capital, Pantera, Hashkey Capital, SevenX Ventures, Borderless Capital, Ling Feng Capital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 구축에 상당한 진전을 이룬 바 있다.

서틱 최고 사업 책임자는 CertiK Ventures의 출시는 Web3.0 세계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수년간의 보안 전문 지식을 전략적 투자와 결합해 업계의 미래를 주도할 혁신적인 프로젝트들의 발전을 가속할 것이라며 새로운 계획에 대한 비전을 전했다.

CertiK Ventures는 안전하고 확장 가능하며 변혁적인 기술의 개발과 배치를 지원해 블록체인 투자 분야에서 핵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